STEEM 블록체인 기반 게임 속 공성전 배경(2)

in #kr5 years ago

3.jpg

AI 채널 토큰 발행전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참여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50%로 모든 분들께 투표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리스팀도 많이 해주세요!

카카오톡 방 링크
https://open.kakao.com/o/gHpYWMkb

Sort:  

오호 기대됩니다ㅎ

노력이 많이 들어간 좋은 그림입니다.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기대 되는 게임이네요.
스팀 기반으로만 나오나요?
혹시 다른 플랫폼은 없나요?

EOS 블록체인 기반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말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스몬 마약전쟁같은 외국게임과는 비교불과이네요.
리스팀 하겠습니다.

공들여 그렸다는게 느껴집니다. 응원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으로 나오는 게임들은 그래픽이 허접한 경우가 많은데, 이건 급이 다르네요. 기대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성이 느껴지는 그림이네요 이오스 기반으로도 출시가 되는군요 기대가 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멋지네요. 많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