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가격이 떨어져서 다시 스팀달러+스팀+스파로 주기 시작했네요

in #kr6 years ago

스팀달러 가격 변동에 따라서 다시 스팀으로도 주기 시작했군요

스팀잇은 이렇게 계속 달라지니까

항상 긴장의 끈을 놓을수가 없다니까요

ㅋㅋ

Sort:  

헉 그냥 입금 눌러서 확인을 못햇는데
고수십니다.

입금후에도 저자보상에 뜨니까요 ^^

와, ㅎㅎ 이런 경우가 있네요.

전에도 이런적이 있었어요
스팀달러 가격이 떨어지면 이렇게 섞어서 주기도 해요

3월의 데자뷰를 보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모든 알트들 친정으로 돌아가는건가...

모든 알트들은 비트 따라가는거라서.....

스팀달러 유동성을 줄이기 위해 그러는 건가요??

발행 비율이 정해져있어서 맞추려고 그러는것같아요

요즘 하락장세가 장기간 이어지는 군요...
언제까지 갈런지.

대장주가 올라야 따라 오르니... 뭐 6월초는 지나야겠지요?

재미있게 지켜보고 있어요. 어디까지 떨어질것인가!!

시카고 선물보니까 바닥은 친거같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