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기차 배터리 문제의 대안? 이동하면서 충전할 수 있는 도로

in #kr6 years ago

전기는 저장이 힘드니까요
아직 친환경은 아니죠

Sort:  

화석연료 자동차에 비교하여 오염물질 배출은 확실히 적죠.
적어도 방향성 면에서는 친환경이라 봐도 무방할듯 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도 전기차에 보험 및 세금감면 혜택을 주는 것이구요.

문제는 전기차에 몰아줄꺼냐

수소차에 나눠줄꺼냐

유로기준처럼 규정강화로 못넘으면 판매금지시킬꺼냐

아니면 전기차처럼 보조금으로 보급시킬꺼냐

여러가지 문제가 있죠

전기역시 신재생에너지 비율이 낮으면 ᆢ

발전소에서 태워서 오염시키나 차량이 오염시키나

비슷하다네요

전기차로 급속하게 안가는 이유중 하나는

보조금때문이고

또 다른하나는 유류세 때문이란 이야기도 있죠

참 복잡하죠

실제로 깊히 들어가면 꽤나 복잡하군요 ㅜㅠ
보조금 때문에 오히려 더 머리 아파지네요 ㅋㅋ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