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SNS에 글쓰고 빵 사먹은 이야기

in #kr6 years ago

1.jpg

저는 스팀잇 말고도 메이벅스도 같이 하고 있습니다

메이벅스는 스팀잇보다 늦게 가입하여

스팀잇에 있던 글을 조금씩 손봐서 올리고 있습니다

스팀잇의 경우는 보팅이 중요하지만....

메이벅스의 경우 보팅보다는 글을 쓰는 수량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글을 올리는것도 그렇고 댓글을 다는 것도 그렇고요

수량당 포인트를 주거든요

조금 활동해본 결과 꾸준히 글을 쓰면 글을 쓴 수량만큼

포인트를 받을수 있습니다(숫자에 제한은 있지만요)

2.jpg

일반회원은 하루 5개 우수회원은 10개의 글을 올릴수

있습니다(미리 써둔게 없다면... 하루 10개는 거의

하루 종일 걸릴것 같습니다)

댓글을 열심히 달면 댓글에도 포인트를 줍니다

하여간... 메이벅스는 주기적으로 포인트를 토큰으로

교환해줍니다(정기 비정기로....)

그래서 포인트를 모스트토큰으로 교환하여

이 모스트 토큰을 이용하여 KRW로 환전하여

빵을 사먹었답니다(큰건 아니지만... 글쓴 수량

만큼 준다는게 기분 좋습니다)

전 크루아상을 좋아해서 이 빵을 주로 사먹습니다

그리고보면 스팀잇에서 활동은 하지만...

스팀으로 빵 사먹은적은 없네요 ㅠ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메이벅스는 사이트 소스를 봤는데 너무 80년대식으로 휘갈겨 만든것 같아서 사실 가입만 해놓구 안했는데 ... 글을 많이 쓸 수록 많이 받는건가여??

뭐... 사이트 디자인은 좀 그렇지만...
글 숫자에 따라서 보상을 해주기에 ...
모스트 코인으로 보상을 해주는데요...한달에 보통 2번정도 교환을 시켜주니... 모스트 코인이 약간 비싸게 팔릴때는 20만원 가까이도 받을수 있다는...

이제는 한달에 2번정도 교환이 되나보군염! ㅎㅎ 예전엔...한달에 1번 될까말까였던뎅

조금 안정화가 되서 광고도 붙었으니까요

오호~~다시 찾아가봐야겠군욥 ㅋ

메이벅스 하려고 글 하나 올려놓고 방치해 뒀네요. 빵 사드셨다고 하니 글 하나씩 옮기고 싶어졌습니다~ 아... 그런데 너무 귀찮아요 ㅎㅎㅎ 돈 벌기 어려워요~

메이벅스에서 두번정도 보상받아봤는데... 나쁘지않네요

나쁘지 않다는 말씀에 갑자기 전투력 급상승이네요~ 꾸준하게 포스팅 해 봐야겠습니다.

금방 우수회원 되실껍니다 ^^

글을 많이 쓸수록 포인트를 준다면 꾸준하게 하면 될 것 같은데요..한번 살펴봐야겠습니다^^

일반 회원은 하루 5개 제한이 있어서요...
그치만 대충 쓴 글은 관리자가 지워버리기도 한다니... 돈벌기는 쉽지않죠
많이 쓰다보면... 한달 점심값 수준까지는 벌수 있다고 합니다

보팅앤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모스트토큰은 얼마에요 ?
일단 업비트에는없는거같은데~ 저도 메이벅스 초반에 가입은했는데
가입만 하고 스팀잇만 하고 있네요

모스트 코인은 지금 비트젯 이라는 거래소에서만 거래되구요
거래양이 크지않아서... 개당 4원~6원 사이로 왔다 갔다 하는것 같아요(발행자가 물량 조절하는 느낌?)
코인이라기 보단... 포인트라는 느낌으로 받고 있지요
메이벅스에서 교환은 한번에 2만씩 해주니... 5원일때 10만원까지 가능하거든요
(모으기는 힘들지만...)

힘내요 !

스팀잇에서도 곧 그럴날이 오겠죠 ^^

스팀잇만 있는줄 알았는데 메이벅스라는곳도 있었네요
두가지 다하기엔 좀 시간상 역부족일것 같은데 들러는 봐야겠어요~

저 같은 경우는 한곳에 쓰고 약간 손봐서 다른곳에 다시 올린답니다

오오 메이벅스로 크로와상을!!! 멋지네요.

꾸준히 포인트를 쌓으니 밥값정도는 나오는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