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넬의 3.15 일상 포스팅 / 슬쩍 이벤트 홍보 / 동생 짱 / 조별과제는 싫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akhabin 넬입니다.
오늘은 봄비가 내리네요! 그동안 날씨가 참 포근했었는데..
(라고 적고 어제 올려야 될 포스팅인데 밀린 거 같다..)

어제 이벤트 뭐 할지 계속 고민하다가.. 글이 밀렸습니다 ㅠㅠ
https://steemit.com/busy/@akhabin/9-100
이런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포스팅이 올라갈 16일 점심 쯤에는 이벤트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 가 진행 중이니 많이 참여 부탁드려요 :)

20180315_091713.jpg

학교에서 한컷 >_<

불빛이 되게 하얘가지구 :) 되게 이쁘게 나온듯
(System : 넬 님이 뷰티 점수를 100점 획득하셨습니다!)

아니 졸업 작품 교수님한테 발표하러 가기로 했는데..
다들 늦는다는 거에요... 아나 진짜 다들 혼내줘야됨 ㅡㅡ
역시 조별 과제는 발암입니다.. :(

20180315_092212.jpg

다들 안와서 강의실에서 스팀잇을 보는데..
동생이 초코 우유를 슬쩍 주고 갔습니다 :)
가방과 초코우유 한 컷>_< 동생님 사랑해유♡

저희는 스마트 쓰레기통을 제작 중입니다 !
외관은 요로코롬

이렇게 대강 해서 작년 12월에 외관 먼저 발표했는데요..

요건 내부, 담당하시는 선배가 스케치업으로 깔끔하게 작업해주셨습니다
저도 하드웨어 할껄 그랬어요 ㅠㅠㅠ 괜히 어플 한다고 했다가
어제 교수님이 어플에 대해서 질문하는데 대답 하나도 못하고 털림 ㅠㅠㅠ

오늘 맛있는거라도 먹으면서..힐링해야할거 같애요..
스티머 분들도 졸업 작품, 조별과제로 고생하셨다면 댓글로 같이 공유해요..!

● 팔로우, 댓글, 보팅은 언제나 큰 힘이 됩니다.
(이벤트도 많이많이 참여해 주세요..+_+)

Sort:  

풋풋한 글 잘 읽고 갑니다.
활기찬 대학생활 및 스팀잇 활동 기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글 쓸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전공하시나보네요^^
졸작 준비하기 바쁘시겠어요 화이팅!

감사합니다~!! 디자인은 아니구 IT에요
종종 참여하겠습니다 :) ~

대학생이시네요 완전 개부럽다..ㅋㅋ

4학년이라 탈 대학생입니다!
(@matt921 님의 부러움이 사라지셨습니다.)

조별과제 파이팅이요🤓

감사합니다 :) 팀 워크는 나름 잘 맞는데
다들 약속 시간을 제대로 지켜 줬으면 좋겠네요

좋은글 잘읽고 갑니다^^ 친구로 지내요~~

감사합니다 :) 저도 잘 부탁드려요

졸업한지가 한창이라... 그냥 집에는 졸작한다고 하고 술마시러 엄청다닌 기억이...;;;ㅎㅎ 그래도 어째저째 완성은 되더라구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ㅠㅠㅠㅠ저도 저도 그러고 싶어여
맨날 교수님이 머라 해요ㅠㅠㅠ감사합니다..

저도 대학생인데, 졸작 진짜 짜증날거 같네요~~
화이팅입니다~~

같이 파이팅 합시다 :)!!

보팅하구 가용~^^

감사합니다! 저도 더 열심히 놀러가서 글 읽을게요 :)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virus707 님도 힘 내세요!
저는 코인에 관심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포스팅 보팅 받은 금액이 점점 떨어져서 알게 되었습니다 ㅠㅠ
그래도 언젠간 또 오르겠죠? 그날까지 파이팅..!

오후라 그런지 초코우유가 눈에 확 들어 옵니다. 넬의 노래들을 특히 좋아하는게 같은 닉네임을 쓰시네요. 스마트 쓰레기통은 예전에 제가 학부생들 지도하면서 했더 캡스톤 프로젝트라 더욱 정감이 갑니다.

종종 놀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너무 하기 싫네욥 ㅠㅠ
저두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대학생이라서 새내기시면 부럽다 하려 했는데 댓글에서 4학년이라는 거 보고서 ㅋㅋ... 아... ^^ 저보다 위학년이셨네요 ㅋㅋ 저는 여행 관련글 쓰고있는데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ㅠㅠ .. 진짜 휴학 없이 쭉 달려가지구..학년만 높습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저도 놀러갈게요!

저도 4학년이라서 졸작 준비중인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졸작 파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