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100 팔로워 이벤트! 저도 드디어 하게 되었습니다~!!> 100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결과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khabin 넬입니다.
첫 이벤트를 마감합니다 :) 스팀 파워가 낮아서 그런가요 ?
사람들이 많은 밤엔 렉이 심하게 걸리곤 합니다.
(뉴비 너무 슬퍼요..)

https://steemit.com/busy/@akhabin/9-100

일단 이벤트엔 22분이 참여해 주셨는데요.
네이버 사다리를 돌리려고 보니 닉네임이 5글자 이상이신 분들은 더 칠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앞의 5글자만 쳤으니, 앞 5글자가 같다면 본인일 확률이 99.9%입니다!

1.PNG
2.PNG
3.PNG
4.PNG

두근 두근

어떤 분이 당첨 되셨을까욥 :)

위 사진에는 꽝이 적혀져 있지 않은데 시작이 안되서 제가 재입력했습니다 ㅠㅠ흑흑

5.PNG

@cham4204 님, @diddgf 님 축하드립니다.

두 분은 댓글 or 이메일로 카톡 아이디 주시면 드릴게요.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시면 내일 중으로 드리겠습니다.

내일 안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내일 안까지 연락 오지 않을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팔로우, 댓글, 리스팀, 보팅은 사랑입니다 ♡

● 이벤트 당첨, 참여자 분들 중 게시글을 보지 않고 일어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스팀잇 렉이 너무 심했어요.. 양해해주세요

Sort: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엇...제가 당첨됬네요!^^
감사합니다 메일 보냈습니다.

카톡 드렸습니다+_+..!
후기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