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스티머 여러분들께 궁금한거 질문 / 의견 많이 남겨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khabin 넬입니다.
불금을 지나고 불토가 되었습니다 ~!! (이러고 나중에 불타는 일요일도 나올듯)

다들 잘 쉬시고 계신가요 ? :)
저는 오늘도 너무 뒹굴뒹굴만 했습니다...흑흑..

사실 오늘은 많은 분들의 의견이 궁금해서 질문을 드려봅니다!
지금까지 메인 프로필 사진을 비롯해서 사진을 좀 올렸었는데요..

20180308_140043.jpg

이거 라거나.. 혹은

20180212_181955.jpg

맨 처음 스티머 여러분들께 인사드린 사진이었죠.

그런데 갤러리를 뒤적뒤적 하다가 옛날 사진을 보니

1490957171557s.jpg

이런 염색을 한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
제가 지금 4학년이라 면접을 보러 다니러 색깔을 그냥 블랙으로 염색 시켜버렸는데요
알고보니 블랙으로 염색하면 다시 머리가 자라기 전까지는 염색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ㅠㅠ
(사실 머리결이 좀 상해서 안하는게 낫다고는 하셨음)

그런데 인터넷을 뒤적뒤적 하다 보니까
<헤어피스> 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 헤어피스는

20180317_185954.jpg

이런 거랑 비슷한데..! (쟤는 가발) 피스는 똑딱이 부분이 똑같이 달려 있구
머리가 조금 달려 있는거에요.색은 정말 다양해요! 무지개색부터 애쉬계열 색도 있고요

원하는 피스를 사서 머리에 꼽으면 내 머리 색 + 피스 머리 색이 된다고 해요
제 머리는 검은색인데, 중간중간 갈색이 좀 남아 있구요 ㅠㅠ흑흑 셀프염색..

혹시 검은색 + 약간 갈색에 어울리는 포인트 색깔 머리가 있을까요..?
스티머 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 ㅠ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자주 놀러와주셔서 반갑습니다 >_<
청은 맛있어여..!

저는 그쪽으로는 영 꽝이라 조언은 어렵고
다만 무엇으로 해도 아름다우시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ㅠㅠㅠㅠ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D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 하였습니다.

실례가 될지 모르지만 옆에 꽃은 꼽지 말죠...

좀 많이 실례하신듯 하네요. @asap999 님께서도 글을 쓰실 때 사진을 많이 올리실 텐데요.
님께서 올린 사진이 보기 싫다고 다른 스티머 분이 댓글을 다시면 좀 그렇지 않을까요?
역지사지의 개념으로, 조금만 더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실례가 되면은 하지 말아야죠~~ 마음속으로만 생각하면 되지 굳이 글로 남길필요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비슷하 색 계열이 잘 어울리지 않을런지요.
아니면 노란색이나 붉은색으로 포인트만? ㅎㅎ

감사합니다~!!
노란색도 생각했었는데, 붉은색은 전혀 생각해 보지 못했네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ㅎㅎ 한번 고민해 봐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