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넬의 3.10 일상 / 소확행이 짱 / 와플 + 음료수 = 행복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khabin 넬입니다+_+

1493970455413s.jpg

쉬는 날이라 홍대 와플몬스터에 다녀왔습니당!
요즘 여행도 가고 싶구 막 사고싶은거도 많은데 ㅠㅠㅠ
그냥 저도 다른 분들처럼 일상에서 행복을 찾으려구욥..

1493970464601s.jpg

그래서 먹으러 왔습니당

바삭바삭 ㅠㅠ음료랑 같이 시키면 음료 할인도 되구
소확행이 짱이였어욥!

저도 네이버 뉴스 보다 알게 됬는데 소확행은 일상에서 얻을 수 있는 사소한 행복이래요
사소한 힐링이 짱짱 :D

Sort:  

홍대에 저런 곳이 있었다니!!!! 다음엔 여자친구랑 같이 한번 가봐야겠군요^^

짱짱 맛있어여~!!
꼭 가보세요+_+ 힐링되는 느낌

가보고 싶네요^^

어서어서 가세여..!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 생각하시구 ㅎㅅㅎ

완전 맛잇을거 같은 와플이네요 ㅋㅋㅋ 팔로우 보팅하고갈게요~~
자주소통하고 지내요 ^^

앗 서울 주변에서 사신다면 한번쯤 꼭 드셔보셨음 해요!

저도 맞팔하러 출동합니닷~!!

노트북 하나 가지고 카페가서 커피한잔만 해도 힐링되죠 ㅎㅎ 그나저나 저 와플은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ㅋㅋㅋㅋ

ㅠㅠ그렇죠.. 여유롭게 노트북 펴놓고 커피 한잔.. 너무 좋아요
와플은 사랑이었습니다 +_+

아이스크림 와플 맛나죠.
맛난거 먹는것도 행복이죠 ㅎ

네네 맞아요 !!
달달한 간식 먹을때 행복함이란.. ㅠㅠ

방금 자다가 일어났는데.~~ 이 사진 보니깐 단게 엄청 땡기네요 ㅎㅎ

저두여 ㅠㅠ 올려둔 사진보고 제가 땡기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