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 트렌스젠더 박물관개관, 한시적]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98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예전부터 저런 트렌스가 제사장의 역할을 많이 했다는데 터부가 없어서 그런지 진짜 많은 것 같아요:)ㅋㅋ 구경가보고 싶지만 방콕은 너무 머네요~ㅠㅜㅋㅋㅋ

Sort:  

아! 제사장 역할을 했군요. 새로운 사실을 알았습니다.

ㅎㅎ저도 르바님 글보다가 알았어요:)ㅋㅋㅋ

덕분에 많이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