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금 나누기! 아쿠쿠 @akuku 이벤트 시즌2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쿠쿠 @akuku 입니다. 하루하루 소통이 즐거운 공간 스팀잇에 적응하는 중이었는데 덜컥 로또에 당첨 돼 아쿠쿠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당첨금 전액과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동안 모은 스팀달러를 주섬주섬 모아 모아서 여러분들께 나눠드리는 이벤트 시즌2를 시작합니다.

steemit akuku gate image.png

바쁜 데 이벤트 결과 정리, 당첨금 송금이 쉽진 않더라고요.
돈은 없지만 나누니 기분이 좋아지긴 했답니다.
예산 부족할까봐 파워업도 못하고 이벤트 진행하니 스파 임대 받고도 새벽에는 활동을 할 수가 없더군요. 아~ 눙물이. ㅠㅠ

event 1 transfer.jpg

혼자서 좋아해봤자 금방 크래프트 비어, 레고, 샤넬백, 건담, 나이키슈즈, 해외여행, 기타 등등 스튜핏한 소비생활이나 하다가 탕진각으로 흐르는 게 제가 기억하는 로또 당첨 후일담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에게 당첨금 이상을 뿜뿜하는 축제로 아쿠쿠 이벤트 시즌2를 계속 진행합니다.
(그 맘 변하지 않기를!)

스팀잇 생태계 안에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제가 먼저 다가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스팀잇 명성 54 이하의 뉴비 분 중 제가 다가가면 좋을 분을 추천해주세요.

  • 추천 대상을 명성 54 이하의 뉴비 분으로 정한 이유는 @asbear 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더 즐거운 스팀잇 활동을 위한 합의: 여론조사 결과발표 및 종합 의견

총 이벤트 예산 = 100 스팀 달러(SBD)

  • 회 당 이벤트 예산 = 10 스팀 달러(SBD)
  • 10회 진행 예정

아쿠쿠 @akuku 스.친.소 이벤트 시즌2

  • 2018년 2월 7일 23시 59분 까지 참가하신 분 중 10분을 추첨, 1 스팀 달러(SBD) 씩 송금하겠습니다.
  • 이벤트 반응을 보며 다음 회 이벤트 진행 방법 보완하겠습니다.

참가 방법은?

  1. 저를 팔로우 해주세요. @akuku
  2. 리스팀 해주세요.
  3. 제가 팔로우 하면 좋을 명성도 54 이하의 뉴비 스친님 계정이나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제가 팔로우 하고 있는지 여부는 확인 안해보셔도 됩니다. 이미 팔로우 중인 스친을 알려주셔도 괜찮습니다.
  • 업보팅는 '이 이벤트가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만 해주셔도 됩니다. (필수노노)

오늘 시간 남으실 때 읽어보면 도움이 될 글
1. 요즘 공부하고 있는 머신 러닝, 하나씩 정리해봅니다.
2. 탐스 슈즈와 닮았다, 뉴비의 스팀잇 서바이벌 가이드. 보팅 전략편
3. 인센티브 보너스 PS PI의 시즌, 모르면 손해 부자의 보너스 사용법
4. 참다참다 먹스팀 / 분당 정자 카페거리 상해완탕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bulsik 님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팔로하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이벤트감사합니다

반가워서 팔로했어요~

이벤트 마무리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도 밴드위스 제한 때문에 새벽에 스팀잇 못 해서 답답하더라고요.. 그 때는 마켓거래도 잘 안되서 파워업도 못하고ㅜㅜ
ㅎㅎ 추천해드릴 이웃분들 물색해야겠네요

그러게요. 저도 밤에는 뭘 할 수가 없네요. 언제라도 좋은 분 추천해주세요!

@goodcontent4u님 소개합니다 ㅎㅎ
이번에 400팔로워 되셨다해서 더욱 축하드리며 추천드려요!

고맙습니다! 두분 모두 네가 열혈 팔로우 중이에요~ (:

저는 1회차 당첨 되었지만 한번 더 @yungend 제 절친을 추천 합니다 ^^

감사합니다! 덕분에 프랑스 여행 다녀왔어요~

@lanaboe님 입니다 !!감동을 주는 예술을 만드시는 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시애틀 공기 마셔보네요. ㅎㅎ

@junebuk 님 소개합니다^^

감사합니다! @angrytiger 님 반가워서 팔로 완료!

kaine님을 추천합니다. 열심히, 꾸준히 활동하시고 계시는데 적절한 보상이 있다면 더 큰 힘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팔로하고 왔습니다~

필로우 합니다. @dailypro 여기도 한번 들려주세요
매일 영어 패턴500개 연재중입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팔로 완료! 덕분에 공부할 수 있겠네요!

너무 좋은 이벤트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는 @ullalla98님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서 팔로 완료!

@chameonggue 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뉴비 @soulpyx 입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서 팔로 완료! 했습니다~

거의 당첨하곤 담쌓고 살고 있는데 이런 선물이 ^^ 감사합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hyoree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팔로하고 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복 받으실거에요~@marabara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팔로하고 왔습니다.

참가합니다../https://steemit.com/@yjc638 이분을 추천합니다..뉴비인데 불구하구 활동적이고 짱짱맨 서포터즈로 활약중~

반갑습니다. 추천 고맙습니다. 인사드리고 팔로우 할게요~
짱짱맨은 언제나 든든!

@solnyou 매일 1개 그림을 그리는 스티미언 입니다. :) "제가 먼저 다가가야 한다" 넘 멋진 말 같아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작품들 자주 보겠네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kyunga님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팔로하고 왔어요!

응원을 담아 우선 풀봇하고 갑니다!! 전 이제 추천드릴 이웃분을 찾아보러 이만....총총총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좋은 분들 언제라도 추천해주세요~

@steamfunk
유럽여행과 패션에대해서 정성들여 글을 써주시는 스팀펑크님 추천합니다!

네, 두분 모두 제가 팔로우 하고 있네요. 추천 감사드립니다~

@xlxl 님을 추천합니다!

우왕언니❤❤

네, 두분 모두 팔로우 중이네요. 추천 감사드립니다. 여기서 인사도 나누시다니~ 좋군요! ㅎㅎ

@yuoyster 이번에 새로 팔로워가 되셨으며,
댓글도 달아주시고 친해지고 싶은분입니다.

네, 팔로우 하고 왔습니다. 덕분에 좋은 글 읽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 완료요!
고맙습니다♥
https://steemit.com/@soyoungjung

참여 감사합니다. 반가워서 팔로 했어요.

이런 이벤트가 있었군요! ㅎㅎ
멋진 아이디어 응원합니다!
저는 @zamini 님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팔로 하고 왔습니다.

@yahweh87 추천합니다! 블록체인 관련글!

감사합니다. 반가워서 팔로 했습니다!

@ywha12 를 추천합니다. 저도 머신러닝, 딥러닝 관련 연구중인데 참 지식인이시네요

추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머신러닝, 딥러닝 공부에 도움이 되겠네요.

항상 응원하고있는 @akuku님! 행운의 여신이 제게 찾아와줄지 궁금하네요:)
의학과 과학적 호기심을 다양하게 해결해주시는 @junn님을 소개합니다!

추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건강 궁금증 조금은 해소하게 될 듯 합니다.


마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