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문자 경보에 화들짝 놀란 일요일 오후

in #kr6 years ago (edited)

71C6E0AB-3522-48F1-AC7C-B774A5065FC8.png

삐———————

으악! 뭐야?!
봄철에 재난 문자 올게 뭐가 있나 싶었는데
세상에나...
미세먼지 경보 발령이났네요
오늘은 집에서 뒹굴거리거라 별로 중요치 않게 넘기고 쇼파에서 나뒹굴고 있는데

삐———————-

1분도 안됐는데 또 한 번 울리는 경보음
어린이와 노약자는 외출을 자제하고 외출시 마스크를 착용해달라고 합니다
테라스에 나가 바깥을 봅니다
노랗게 뿌연 하늘
한숨이 나옵니다
저는 오늘 외출을 안 할 계획이지만 엄빠는 이미 외출을 했던데 마스크는 하고 가셨을지 문자를 보내봅니다

이웃님들도 가능하면 외출을 자제하고 외출한다면 마스크 꼭 하세요
이제 미세먼지에 황사가 겹치는 시기니까요

Sort:  

엄빠 먼저 챙기는 앨리스님 인성👍🏼 외출대신 집에서 스팀잇!ㅋㅋ

ㅎㅎ외출대신 스팀잇~ 이제 그만 뒹굴고 싶은데 자꾸 손이가는 새우깡같은 녀석이에요ㅎㅎ

전 재난문자는 안왔지만 오늘 완전 나쁨이네요 ㅜㅡ
숨좀 편하게 쉬면서 살고 싶은데...
공기청정기에 불이 납니다 ㅋㅋ

열일하는 공기청정기ㅎ

공기청정기 : 이제 나도 좀 쉬자

자고로 봄이란 산에 들에 마구 나가는 나들이 철인데 ㅜㅜ 진짜아 환경보호에 각성해야겠어여

마지막 꽃놀이...못 나가겠어요
지긋지긋한 미세먼지...!!

그러게요 미세먼지 미워 진짜ㅠㅠ 차라리 더위가 오는게 낫겠어요

요즘 정말 심각합니다.. 미세먼지가..
언제까지 이렇게T.T

히잉..정말루요 미세먼지때문에 야구경기가 취소될 정도면 정말 심각한거죠. 삶의 영향을 끼치고 있잖아요 ㅜㅜ 언제까지 이럴까요?

광주에 예정되있었던 기아VS롯데전이 그것때메 취소됬죠 ㅋㅋ 제가 깜박 잠든 바람에 야구 정상적으로 했으면 거의 못볼뻔 했는데.. 어쨋든 미세먼지 때메 취소라니.. 애도..TT

기아가 4연패의ㅡ늪에 빠져있었는데 이건 뭐 불행 중 다행인건가요?ㅋㅋ 하아..아니야 미세먼지는 어떻게든 다행이될수없다 내일은 맑은 하늘이길...

오늘 진짜 장난아니더라구요...
낼은 좋아져야할텐데 말이죠..

훌쩍 한주의 시작인데 미세먼지 노농 ㅜㅜ 내일은 오늘보다 나은 날이 됐으면 좋겠어요~

경보 발령까지 났었군요! 덜덜
미세먼지 진짜 너무 심각하다구욧ㅠㅇㅠ

덜덜덜! 소오름ㅠㅠ

경보 발령까지 났었군요! 덜덜
미세먼지 진짜 너무 심각하다구욧ㅠㅇㅠ

어머 하나가 더 남겨졌네?ㅋㅋㅋ 미세먼지 소식에 넘 놀라서 두번이나 올린건가요?ㅋㅋ

!!! 힘찬 하루 보내요!

네네~~ 오치님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