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표현] 이것좀 읽어주세요!!!!전 관종이에요!!!!!

in #kr6 years ago

근데 본격적인 여름이 벌써 시작된 건가요? 9월까진 무-쟈게 더웠던 것 같은데 벌써부터 이러니 정말 큰일입니다..ㅠㅠ 이사온 집에 에어컨 청소를 아직 못해서 틀지도 못하고 있는데..허허 그와중에 회사는 왜 반바지를 못입게 하는거지요?ㅡ.ㅡ죽겠네요 반바지 입으면 능률도 더 오를것 같은데..(할일도 없는 요즘이지만..)
20180610_220915.png
여튼 오늘은 스팀잇에 넘-쳐가는 '관종'은 영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소개해볼까 해요!그럼 카드뉴스 큐-♬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Sort:  

whore 보고 놀랐네여..그래두 알아두면 좋은표현 같습니다~seeker 로 알고 있음 되겟네여~

표현이 좀 과했나뵈요ㅠ.ㅠ
Seeker를 메인으로 소개할 걸 그랬어요..

오늘 배운 표현도 속으로만 말해야 할 것 같네요! 😀

크ㅠㅠ담부턴 좀 더 편안한
표현을 가져오겠습니다(꾸벅)

담엔 속으로 욕할 수 있는 더 좋은? 표현
부탁드려요! ㅎㅎ

ㅋㅋㅋㅋ좀더 편안한
욕(?)으로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잘 배웠습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낼모래또
휴일이라 목요일같은 월요일을
보내고 있습니다-!하핫

이런 표현 재밌어요 ㅎㅎㅎ
체크체크~ 전 좀 유한 표현으로^^
맛점 하세요~

감사합니다!
다들유한표현을선호하시니
앞으론 표현선정에 좀 유의
해야겠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좋은 표현 잘 배우고 갑니다!! ~

오늘 문득 팔로워 정리를 좀 하다가 오게 되었는데 참 정성스러운 컨텐츠였는데 아마도 그만하시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안그래도 요새 다른 영어 연재하는 분 글보다 문득 생각이 났었는데. 들인 시간에 비해 적은 보상때문이실 것 같기도 하고 어떤 이유에서 그만하시든 쉬시든 그동안 연재 감사드립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원래 회사에서 월급루팡하면서
스팀잇 자주 했었는데(ㅎㅎ)개인사업을 준비하게 되면서 일이
조금 바빠졌어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꼭 돌아올 생각이에요!

날씨 더운데 건강 잘 관리하시고 다시 나중에라도 다시 인사드렸으면
좋겠네요-!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alphapar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alphapar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