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I don’t give a shit.
회사에서 유용하게 써먹겠습니다 ㅎㅎ
(속엣말로만요🙊)

그러고보니 회사에
특화된표현인것같습니다ㅋㅋ
(물론속엣말로만..ㅎㅎ)

아 미치겠네요^^ 걍 신경안쓰는... 진짜 딱 그 표현이 어울립니다~

네ㅋㅋㅋㅋ저의롤모델입니다ㅋㅋ

오소리. 장난없는 아이네요. ㅋㅋㅋ
코브라먹다가 기절하고 또 먹다니.. 이건 멍청.. 아니 엄청난것같아요.
재미있는 영어표현도 하나 알고갑니다. ^^

ㅋㅋㅋ멍..청?한덕분에
현재멸종위기동물이라고하네요ㅠㅠ

Congratulations @alpha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은 표현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항상 잘 읽고 가용~~

감사합니다-! 저도 포포님
글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영어를 잘 하시는것 같아요^^
부럽습니당...
저는 아는 영어라고는 알러브유 밖에 모르거든요^^

ㅎㅎㅎ그래도제일
좋은표현알고계시는데요?

이렇게 하루 한단어 외우는게 좋다고는 10년 전부터 생각했는데 거의 한번을 안하게되네요 ㅎㅎㅎㅎ 오늘 그래도 덕분에 단어하나 보고갑니다 ㅎㅎ
즐거운하루보내세요

꾸준한게제일힘들죠ㅠㅠㅠ
저도되도록이면매일올라고싶은데
퇴근하면아무것도하기싫은날이
더많네요ㅠㅠㅎㅎ

좋은하루되세요-!

ㅋㅋㅋ 아니 그런데 영상도 영상인데 자막은 무엇? 혹시 알파박님이 제작하신 자막입니까? 자막이 너무 재미있어요!

좋은 표현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항상 영어표현
잘 배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