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표현] 듣는 순간부터 기분 나빠지는 그 말..

in #kr6 years ago

말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 같아요.
오늘 내가 했던 말들이 타인의 가슴에 생채기를 내진
않았는지 뒤돌아봅니다.
(다시 카드뉴스로 돌아왔습니다 :-)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슬라이드6.PNG

슬라이드7.PNG

슬라이드8.PNG

슬라이드9.PNG

슬라이드10.PNG

내일은 출근이지만 낼 모래는 휴일♬
기쁜맘으로 출근합니다 헤헤:-)

Sort:  

공감합니다.
어떤 뉘앙스로 말하느냐에 따라 정말 천차만별인거 같아요. 어떤 상황이든 지혜롭게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을 시작하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쓰시는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글 잘 쓰시는게 부러워요ㅠ

좋은 말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월요병 없는 하루 되세요:)

개인적으로 잘보고 갑니다~~^^

아임그루트!!!(감사합니다!)
아임그루트!(자주소통하면서지내요!)

아임 그루트~(네 저도 감사합니다~)

마음에 새기고 가요~~
It's their reality. . . .
그렇게 생각하연 상처받을 일도 줄어들겠어요.
보팅해도 티안나는 뉴비지만 보팅했어요. ㅎㅎ

댓글 너무 감사드려요ㅎㅎ!
앞으로 많은 여행기,맛집 탐방기
기대할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네네 맞습니다.
같은 걸 보고 다르게 말하는.. 특히 기분 나쁘게 말하는 엄청난 재주를 가진 분들이 좀 계시죠!!
자기가 듣기 싫은 말은 남들도 듣기 싫으니.. 조심해야한다는걸... 항상 기억하고 말해야겠습니다.

맞아요!!기분나쁘게말하는게
특출난사람이있어요ㅋㅋㅋㅋ
그런사람이아니고자 말을
아껴야겠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아끼지는 마시고 해야 할 말은 해야해요.. ㅎ
그게 소통의 기본이잖아요~ ㅋㅋ

정말 좋은 표현이네요, Don't take it personally.
카드뉴스까지 만드시는 성실함에 깜짝 놀랍니다. 마케팅 인턴할 적에, 쉬워보이던 카드뉴스에 엄청난 시간이 할애되는 걸 보며 이후 카드뉴스 만드는 분을 보면 존경스러워요.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표현 많이 알려주셔요 :)

앗 마케터 일을 하셨었군요!
사실 지금 만드는.카드뉴스는 첫날만
오래걸리고 그담부턴 같은 틀로 만들고 있어요:)

지겨워질때쯤 색다르게 만들어봐야죠..ㅎㅎ
잘 만들진 못하지만ㅠㅠ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요!!!:)

넵 ㅎㅎㅎ 코웨이에 올라오는 카드뉴스를 만들었었죠. 맞아요 틀 잡는 게 가장 힘들죠 ㅠㅠ 하지만 틀이 이미 잡혔다고 하더라도, 카드뉴스를 채울 내용을 구상하는 것도 시간이 걸리는걸요..ㅎㅎ

네! 자주 소통해요 알파박님 :)

맞아요ㅠㅠ그래도 사람들이
괜찮다고 말해주면 더 잘만들어
보고싶어요ㅋㅋㅋ아직은초짜지만
코웨이면 퀄리키ㅎㄷㄷ했을거같은데!
ㅎㅎ휴일잘보내세요:-)

말이라는게 단어선택, 어감, 억양등
많은것들로 느껴지는 감정도 달라지더라구요. ^^
덕분에 영어표현도 하나 알고갑니다.

맞아요!!저도 말을 이쁘게
하는편이아니라 항상 고민이에요ㅠㅠ

말한마디가 세상을 바꾸죠~^^
@홍보해

공감합니다-!말의중요성은
백번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ps멋있어요..애완견..도데리고다니시고...)

@alphapark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과장님:-)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할게요!!ㅎㅎ

그러도록 하시오 에헴

어느 나라나 말이란건 진짜 어려운거 같아요 ㅠㅠ 어떻게 전달되는지에 따라 천차만별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