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꿀꿀팁] Be going to와 Will은 전~혀 다른 표현이다(궁서체임)

in #kr6 years ago

슬라이드1.PNG
학교다닐때 분명히 Be going to=will 이렇게 배운 기억이 납니다.
(공부를 열심히 했기 때문에..가 아니라 이상하게 잘못 배운건 기억에 오래 남더라구요..ㅎ)

여튼 나중에 알고보니 이 두 표현은 조금 다른 뉘앙스로 사용됩니다 :)
어떻게 사용되는지는 밑에 큐~(카드뉴스 만들기 힘들다ㅠㅠ)

슬라이드1.PNG
슬라이드2.PNG슬라이드3.PNG슬라이드4.PNG슬라이드5.PNG슬라이드6.PNG슬라이드7.PNG슬라이드8.PNG슬라이드9.PNG슬라이드10.PNG슬라이드11.PNG슬라이드12.PNG

Sort:  

작은 차이지만 참 중요한 어감의 차이를 만들어내는 것 같아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 그림도 귀여워요 ㅋㅋ

네!작지만 중요한 차이지요ㅎㅎ
저의 똥손을 칭찬해주시다니ㅜㅜ
(물론 이미지는 제가 만든게 아니지만)
앞으로도 카드뉴스 열심히 만들어야겠네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짱짱!!

정성스럽게 만드신 카드뉴스 잘보고 갑니다. 덕분에 고잉투와 윌 잘 구분해서 슬수 있을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쉼히 만들께요
이제 퀄리티를 좀 올려보려구용ㅎㅎㅎㅎ

ㅎㅎ 재밌게 읽고 가요^^

앗 이렇게 빨리ㅎㅎㅎㅎ
감사합니다:)영어공부 파이팅하세요!
저도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적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 카드 형식으로 만드셔서 보기 좋네요!

오오오!! 카드뉴스 넘넘 이해하기 좋게 만드셨네요 ㅠㅠ 좋은 것 배워갑니다 !!

오예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열심히 만들테니까
자주 놀러와주쎄요^^!먹방여행기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닷!

의지의 차이 학생 때가 기억나네요 ^^ 팔로하고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보니 머리에 쏙쏙 들어오네요~
최고에요👍🏻

앗 칭찬해주시니 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쉼히 만들어보겠습니다!!!ㅎㅎㅎ

오케이. 이렇게 약간 다른 뜻이 있었군요.

네!!간단하지만 알아두시면 유용할 거에요!!
좋은 밤 되세요 :)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