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ink twice about sleeping right now. 저 자신한테 하는말이에요 ㅋㅋㅋ졸린데 자기싫네요 ㅠ_ㅠ

ㅋㅋㅋㅋㅋ앗저는가끔
정반대일때가있어요.
안졸린데자고싶다ㅋㅋㅋㅋ

스트레스 받고 그러면
암생각없이 자고싶더라구요ㅠㅠ

요즘 과거로 돌아간다면 think twice하고 싶은 일들이
참 많아여 ㅎㅎ

저도 마찬가지에요ㅠㅠ
그치만 시간은 되돌릴수없으니
오늘부터라도...!!

자주 쓰는 표현입니다.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미생물스토리(?)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고팍스 이벤트도 참여합니다@@@

Think twice!
더욱 더 말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공간이 바로 스팀잇이죠..

맞아요ㅠㅠ항상 글쓰기 전에 한번더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도 이불킥글을 나오겠지만...)

Congratulations @alpha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트와이스 가지고 되겠어요? 쓰리 타임스는 넘어야.. ^^;;

글은 제가 써놓고 '갑자기 걸그룹은 왜 찾으시지?'
라고 2초동안 생각했습니다ㅋㅋ 앞으로 쓰리 타임스는 숙고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으론 실수할까 싶은 부담감 때문에 스팀잇을
거부하는 분들도 계실거같아요^^;;
악의적인게 아니라면 좀 편하게 해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고
실수를 인정하는건 누구나 할수 없다... ㅎㅎ
실수를 해도 인정한다면 발전하지 않을까요^^

오...맞는 말 같아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예전에는 말을 할때 항상 조심했는데
이제는 스팀잇을 할때 두세번 생각하고 글을 써야 하는것 같아요. ^^
전 스팀잇 초반 포스팅에 벌써 이불킥 나왔습니다. ㅋㅋㅋ

오 그렇군요...구렇다면 굳이
한번 찾아가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ㅋㅋㅋㅋㅋ 안됩니다. 거부하겠습니다. ㅋ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놀러왔어요! 유용한 표현이 정말 많네요. 배운 표현으로 복습할겸 작문 하나,,Think twice about staying he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