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8. 넬의 3.13 일상 / 데이트 / 라페스타 / 나른나른한 일상

in #kr6 years ago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글이네요ㅎㅎ
저도 노트북 들고 까페에 앉아서 업무
볼때가 좋더라구요~좋은 노래 들으면서.
(물론 사람이 너무 많으면 좀 그렇고 ㅠ)

덕분에 저도 내일은 오랜만에 노트북 챙겨들고
근처 까페로 나가볼까 해요ㅎㅎ

Sort:  

감사합니다 :) 바쁘게 사는 일상 안에서도 여유를 가끔 찾고 싶네요.
아메리카노 + 노트북과 함께하는 스팀잇은 정말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