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또 다른 전뇌에 대한 드라마

in #kr6 years ago

이 글을 보니까 한참전에 읽었던
커즈와일이라는 구글이사의 특이점이온다?
그책이 생각나네요.꽤나 허무맹랑한내용도
많이 적어두었지만 그런 그조차도 인간의
뇌에 대한 부분은 쉽사리 얘기할수없다며..
(이 부분이 전뇌에 대한 내용이었던 것 같습니다)

Sort:  

네 아직 아는게 없으니까요
하지만 알파고가 사용하는 인공신경망이라는 것
자체가 뇌를 모방한 알고리즘이고
급속도로 발달하는 모양새를 보자니
정말 특이점이 올거 같기도..

우리세대가 끝나기 전에 특이점이 올거라는데
ㅋㅋㅋㅋㅋ알파고님만믿고오늘은
한잔하러가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덕분에 명성도가 갑자기 2씩이나
올랐습니다..특이점은 제가 온거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