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다행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친구 만나러 강남 갔는데 알고보니

바이러니가 어쩌구저쩌구 스폰서가 어쩌구저쩌구~~~
정말 내 정서와 맞지 않는 공간 속에 앉아 부글거리고 있을 판인데

오늘은 '이때다 '싶어 스팀잇 들어가 여기저기 마실 다시며 자주 만나고 싶은 분들 포스팅과 리스팀을 열심히 했다^^
리스팀을 해놓으면 내 블러그에서 만나고 싶을 때마다
쉽게 들어가 만날 수 있을테니까^^

20180209_120854.jpg

스팀잇 덕분에 나름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수 있었네
휴 다행!!!^^

*조장은 죽은 몸을 새의 먹이로 주는 장례법입니다
죽어 하늘에 닿는 자유로운 혼이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이 담겨있는 의식으로 인도 네팔 티벳 등의 나라에서 이 장례법을 지내고 있습니다

Sort:  

아는 분들 글을 열람하셨단 말씀이죠?ㅎㅎㅎ
댓글을 다셨다면 그건 포스팅이라고 합니다.
잘 하셨네요. 틈틈히 깊은 친구 100명 만들기!

네 100명!!!
명심하겠습니다 !!!
늘 고맙습니다^^
오늘도 쵸코렽 드시며 작업하셨나요?!!^^

어제 넘 먹어댔다구 오늘은 압수...ㅠㅠ

스와미님 얼굴 표정 보이는 듯!!!^^

타타님!
왜 글을 올리면 자동으로 본인보팅이 될까요??

그거 보팅란에 체크가 되어 있어서인데 놔두세요. 그게 좋죠.
저도 65까지 그렇게 했어요.

아 그래요 알겠습니다^^
바쁘실텐데 답변해주셔 고맙습니다!!!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자필인가요? 글씨체가 예뻐요...
팔로우 해 주셔서 놀러 왔어요...ㅎㅎ 맞팔, 보팅 누르고 갑니다..

미대 나온 제자가 삽화를 그리고 글씨를 써줬어요
그날그날의 기운을 담아 손맛 나는 콘셉으로 만들기 위해 1년 동안 작업한 시일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