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꿀팁> 아무 곳에서나, 아무때나 파워업 하지 말자!

in #kr6 years ago

내부 거래소를 통해 거래했었는데 블록 트레이더 거래법도 잘 봤습니다
아무래도 수수료 영향이 있네요 ㅎㅎ
꼼꼼하지 못해서 밴드위스 제한 걸릴 때나 찍히는 보상이 적으면 충동적으로 파워업했는데 이 글을 보고 좀 따져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ㅎ

Sort:  

스달 쌓아놓고 파워업 시기만 노리고 있는데....스팀의 강세가 계속 이어지네요 ㅠ
당분간은 좀 더 모아야겠습니다.(이대로 스팀이 스달을 놔두고 하늘을 뚫어버리는게 아닌지...)

한 푼 한 푼이 소중한 뉴비일 수록 좀 더 효율적으로 파워업 해야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저도 기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