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94 그랜드플라자5층
연락처: 02-3144-4796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가격: 평일 9,900원 주말 14,900원 (100분 간 무제한)
@healings 님 덕분에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신촌 나들이를 하였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이런 훈훈함이라니.. 역시 스팀잇입니다!
장소는 신촌 그랜드 플라자 5층입니다.
예전 신촌 그랜드 백화점을 이랜드가 인수하여 그랜드 플라자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일반적인 패밀리 레스토랑 같은 가게 인테리어 입니다.
탕수육, 볶음밥, 감자튀김 등 기본적인 샐러드는 갖추어져 있으며, 피자몰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론 피자 한판에 3만원이 넘는 것과는 차이가 있지만, 한 번에 다양한 종류의 피자를 맛 볼 수 있다는 점과 피자 외의 음식도 괜찮은 장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약옥수수 피자에 치즈 토핑을 듬북 뿌려 먹는 것이 좋았고, 의외로 김치피자 소스의 탕수육이 맛있었습니다. 단백질 보충을 위해 샐러드 용으로 찢어놓은 닭가슴살도 빠질 수 없었죠.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피자와 샐러드를 맛 볼 수 있어 가성비로는 정말 최고 였던 것 같습니다.
자기 그릇은 자기가 직접 치워야 하는 것으로 보아, 셀프 서비스를 통해 최대한 단가를 낮추려는 노력이 보였습니다.
신촌에 갈일이 있으시다면 한 번 쯤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healings 님도 걱정해주셨다시피, 운동하는데 있어 피자를 먹어도 괜찮을까요?
보디빌더들도 cheat day 이라고 해서 가끔은 피자나 햄버거를 즐깁니다.
평소에는 정말 엄격하게 스스로를 관리하고 cheet day는 그런 자신에게 주는 선물입니다.

엄격한 식단관리로 유명한 드웨인 존슨도 가끔은 이렇게 폭발합니다.

비시즌기의 제이 커틀러 사진도 유명하죠.
극단의 식단 조절은 정신 건강 뿐만 아니라 사회 생활에도 악영향이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에게 회식은 업무의 연장선으로 피할 수 없을 것입니다.
평소에는 철저하게, 가끔은 치트데이로 지속 가능한 관리를 통해, 모두가 원하는 몸을 유지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94 그랜드플라자5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보팅 감사 드립니다 ^^
맛집 지도에 등록 되었다니 무언가 뿌듯하네요 ^^
저 어제 치킨 시켜 먹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제주 오기 전까지 십년 정도를 신촌, 홍대 근처에 살았는데 그립네요, 저 동네 ^^
아론님! 치킨은 사랑이죠 ^^
모처럼 먹었더니 심하게 맛있더군요. ㅎㅎㅎ 오늘 아침 체중계는 폭발 직전이었지만. ㅋ
가끔은 폭팔해도 되는군요.ㅎ
아무튼 너무 맛잇어 보입니다.ㅎ
가끔은 괜찮은데, 너무 자주 폭발할 것 같아 문제입니다 ㅠㅠ ㅋㅋㅋㅋ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팁투요님 ^^
피자몰이 아직 그래도 잘 운영되나보네요
최근에 피자헛은 국내는 거의 철수하는 상황인데 강점이 있나봅니다 ㅎㅎ 포스팅 잘 봤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양껏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사진을 보니 용기가 생깁니다.
오늘 판다부부는 또다시 폭발하도록 해야겠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판다님!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이 믿고 싶어지는 순간이네요^^
사실 저는 운동 정말 빡세게 했을때는 cheat day를 위해서 운동하고 식단관리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cheat day를 위해서 한주를 빡세게 살아갔었던게 기억나네요. 한끼 cheating 할때 부페 만한 곳이 없죠~
내일 부터 다시 빡세게 한주 시작 되네요 ^^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부터 같이 또 달려봐요~
문님!
저도 치트데이만 바라보며 한주를 빡세게 관리하던 적이 있었습니다. 뭘 먹어도 행복하더라구요 ㅠ
얼마남지 않은 주말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부터 달릴깨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짱짱맨 고마워요!
피자 맛있었겠네요!!!! 치팅데이를 맛난 피자와 닭가슴살(이건 반칙...)이랑 함께 하셨네요 ㅎㅎㅎ 저는 매일이 치팅데이라서 부끄럽긴 한데 말이죠,.
에너자이저님!
간만에 원없이 피자를 먹었네요^^
식단관리는 조금씩 조금씩 이요 ㅎ
cheet day ㅎㅎㅎ 이거 귀여운데요..?
(전 왜 맨날 cheet day인가요...)
씨마이너스님!
Cheat day 가 귀엽다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역시 예술가분은 다르시네요 ㅎㅎ
조금씩 관리를 시작하시다가 그 일수를 천천히 늘려보아요^^ 급할 것 없죠 ㅎ
보디빌더들 식성이.. 장난아니네요 ㅋㅋ
cheat day를 줘도 저만큼은 못먹을것 같은데..
그들이 관리하는 식단도 장난 아니더라구요... 일반인은 따라 할 수 없는 ^^
피자 좋아시는 분들께는 정말 성지가 아닐까 싶네요 ^^
이렇게 가끔씩 폭발해도 된다니... 그 뒤엔 관리가 계속적으로 이뤄지기에 가능한 것이지 않나 생각도 듭니다 ^^
라나님! 네, 평소에 관리하는 만큼 가끔씩은 이런 일탈도 용서가 되겠지요? 다시 달릴 힘을 내야지요 ㅎ
아 ㅋㅋㅋㅋ 가끔 이런 시간도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런데 선생님께선 자주 가시는 짐이 따로 있으신가요? 있으시면 혹시 거기에 락커도 신청해서 물품을 넣어두시는 편인가요?
라스바디언님!
네, 저는 회사 근처 헬스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운동 후 바로 출근하기 때문에 락커에 샤워도구와 스킨로션 왁스, 운동화 등 많은 살림살이를 넣어두고 있지요!
아 주로 아침에 운동을 하시는군요? 그럼 출근복을 입고 가셨다가 거기서 주는 운동복으로 환복을 하시고, 운동을 하신 뒤, 다시 출근복으로 환복하시고 가시나요?
야근이 많아 저녁에 운동하는 것을 꿈도 못 꾸는지라.... 평일은 항상 아침에 운동합니다.
저는 씻지도 않은 상태에서 출근복을 입고 갑니다.
헬스장에서도 주는 운동복이 있지만, 제 운동복을 챙겨가는 편입니다.
장비를 갖추어야 운동하는 맛이 난다고나 할까;;;;;
운동 마치고 씻고 옷도 갈아입고 바로 출근하죠.
라스바디언님은 어떻게 하시나요?
저도 예전에는 아침에 운동을 하고 출근을 하는 편이었는데, 요즘에 투잡을 뛰게되면서 들고갈거리가 많아지니.. 차 없는 상태에선 운동을 하기가 힘들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요즘은 그 핑계대고 안하고 있습니다만..해야겠지요 선생님..? ㅠㅠ
네... 해야지요^^ 무거우시갰지만 그것도 운동이라 치고 ㅎㅎㅎ 저도 요즘 리프팅벨트를 들고다녀서 가방을 아예 큰 걸로 샀어요 ㅎㅎㅎ
저는 일주일 중 5일이 치트데이랍니다....ㅋㅋㅋㅋㅋ
케이지콘님!
2일간이나 관리하고 계시는군요 ^^
조금씩 일수를 늘려나가시면 충분할 것 같아요 ㅎㅎ
ㅋㅋㅋㅋ 아나볼릭님 포스팅에서 피자를 볼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잼. 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 allsale님도 어제 피자드시던데. 저는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역시 면이 제일 땡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유난님!
가......끔 일탈도 괜찮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면.. 탄수화물의 마력이란 ㅠ
그래서 새 글은 언제 올라옵니까. ㅋㅋ
지난 주말 까지 회사 일적이 너무 바쁜 나날들이었어요;
유난님 덕분에 힘내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해요 ^^
피자몰...........괜찮은 거죠?ㅎㅎㅎㅎ 몸 좋으신 분들은 왠지 잘 드실 거 같다라는 생각이 있어서요ㅎㅎ
헬레나님! 당연히 좋지는 않지만... 저도 사람인지라 가끔은 일탈이 필요해요^^
큰 선물을 셀프로 주셨군요ㅋㅋ 못먹다 먹는 저런 음식은 맛이 어마어마할 것 같습니다ㅎㅎ
페밀리 닥터님! 감동의 피자였습니다 ㅠ ㅎㅎ
오... 맛있어보이네요.. 이벤트로 가셔서 더욱 알찬 데이트였겠네요 ^^
스팀을 하기 잘했구나 라고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
아침에 첫 출근 응원 인사 감사했습니다.
단톡방에서 빈정이 상하는 바람에 ㅋㅋㅋㅋ
헛 유난님 어떤 것 때문에 빈정이 상했었죠 ㅠㅠ
어떤 분이 교사취급이란 단어를 써서요. ㅋㅋ
아....ㅠ
저분들은 정말 치팅데이가 없으면 안될거 같네요 ㅎㅎㅎ
신촌 피자몰 아직 있었군요!!!
학창시절 갔던 기억이 있는데...
조만간 판다군 손잡고 신촌나들이 가서 가봐야겠네요!!
판다님! 저도 오랜만에 신촌을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학창 시절에는 자주 갔었는데..
역시 젊음이 느껴지는 거리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
저는 건강한 돼지가 될래요!!!!!!!!!!
르캉님! '돼지'는 빼주세요 ㅎㅎㅎㅎ
그럼 건강한 ''가 될래요!!!!!!돼지말고는 들어갈 게 업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