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습작기-24] so kiss me

in #kr6 years ago (edited)

so kiss me.jpg

so kiss me, 2018

꽃향기에 잠시 어지러워도 좋아


요즘 그림을 그리는 시간이 늘었다.
쉬지 않고 운동을 생각하는 시간이 줄었고
무언가를 자꾸 먹고 싶은 마음이 잠잠해졌고
가끔씩 찾아오는 막연한 걱정이 뜸해졌다
너만 생각하면 자꾸만 웃음이 나온다.
산다는 건 아무래도 참 재미있는 일이다.


#일일 습작기

Sort:  

님의 글과 그림을 보고,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 같네요. ^^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

직접 그리신 거에요 ? 이쁘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KR-YOUTH] $ 1 보팅 지원 (4/5)


웃어봐요. ^-^

그림을 보니 뭔가 마음이 진정되는 거 같아요. 좋은 주말 되세요!

그림을 너무 잘그리세요! ㅎㅎ 힐링이되네요^^

Congratulations @angelm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산다는건 그런거지~~ 노래 한구절이 생각나네요 ㅋㅋㅋ

그림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_

우오앙......꽃이 너무 이뻐염~~ 향이 나는 것 같아서 모니터에 코를 가져다 댔는데...........쿨럭..

그림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