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음...몸과 마음이 아주 풍요로운 작품이군요! ^---^
저는 오늘 텅장이 되어버려서 매우 슬픕니다...ㅠㅠ

하 배로 돌아올 것을 믿습니다!!!!

엔젤민 말고 엄마민-

앜ㅋㅋㅋㅋㅋ 뭔가 이상하게 공감되는 말!!

저도 반가운 마음-

앜ㅋㅋㅋㅋ 짤이 너무 웃기네요!
뉴비존님 안녕하세요옹~

그간 뭐하구 사시나 궁금했어염~~~ㅎㅎㅎ

저는 배부른 마음 ㅎㅎ 밥먹어서리

다이어트 한다며?

저는 배고픈 마음 ㅋㅋ 밥안먹어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