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습작기] 사랑을 먹고 자라는

in #kr6 years ago (edited)

사랑을먹고자라는.png

사랑을 먹고 자라는, 2018


vis ta vie!
너의 삶의 살아라!
(영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 중에서)

Sort:  

스팀잇 쉬는 동안 많이 드셨죠? 자라셨죠?ㅎㅎ

휴가 간다고 좀 뺐다가
돌아와서 다시 회복(?)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겨줘서 고마워요!!!!!

멋져요!!! 영화에서 피아노치는 장면이 떠오르네요☺️

정말 아름다운 영화죠 :)

우왓 엔젤민ㅇㅣ다!!!!!!

서우언니 반겨줘서 고마워요 <3

반가워요~~

오랜만에 들르니 낯설고 익숙한 느낌이~들어요.
반갑습니다 ^^

넘 멋진 그림이에요~!

응원 고맙습니다 ^^
즐겨주세요~!

오늘도 한 수 배우고 가요~~ 그림은 정말 맘에 들어요

마음에 드셨다니 기뻐요^^

태풍이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