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림 "백년물갈비" 방문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ngrytiger입니다^^

오늘은 신림역에 약속이 있어서 갔다가 방문했던 곳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ㅋ

#. 기본정보
KakaoTalk_Photo_2018-02-21-19-52-55.jpeg

  •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천로 43 2층

#. 메뉴
KakaoTalk_Photo_2018-02-21-19-53-04.jpeg

#. 내가 시킨 메뉴
KakaoTalk_Photo_2018-02-21-19-53-08.jpeg
기본 상차림입니다^^

KakaoTalk_Photo_2018-02-21-19-53-10.jpeg

저는 산더미 물갈비를 시켰습니다ㅋㅋ

사진과 같이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ㅋㅋ

위의 등심을 다 먹고 나면 맨 밑에 소갈비가 또 있습니다 ㅋㅋ

기본반찬도 깔끔하고 메인 메뉴인 산더미 물갈비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신림역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신림역에 약속있으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ㅋㅋ

Sort:  

고기 색감이 좋네요! 넓직하게 덮어주는 모습이 멋져요! ㅎㅎ 익은 버젼도 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요!

네ㅜㅜ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익은 모습을 못 찍었네요ㅜㅜ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관천로 43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먹스팀이셨겠어용ღ'ᴗ'ღ

네ㅋㅋ 정말 맛있었습니다^^

산더미 물갈비 신기방기 하네요. !!!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

매콤한 샤브샤브와 마무리로 갈비 먹는 느낌이었어요ㅋㅋ

정말 말그대로 산떠미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배불러요^^

ㅋㅋㅋㅋㅋ 진짜 산더미네요!! 우와 신기해~ 마구마구 먹고싶은 느낌이 팍 와요^^

허걱.....진짜 산더미네요~~
물갈비라는 말이 생소한데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