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춘천 육림닭강정 방문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rytiger 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곳중에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의 음식은 닭강정입니다 ㅋㅋ

스크린샷 2018-02-11 오후 10.22.32.png

  • 주소 :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30

바로 춘천에 있는 "육림닭강정" 입니다 ㅋㅋ

속초에는 만석닭강정이 있다면 춘천에는 육림닭강정이 있다고해서 가봤는데요ㅋㅋ

당일치기로 춘천을 다녀온 것이라 포장을 해서 집에와서 먹어봤습니다 ㅋㅋ

KakaoTalk_Photo_2018-02-11-22-20-40_93.jpeg

포장된 박스입니다ㅋㅋ

KakaoTalk_Photo_2018-02-11-22-20-39_20.jpeg

유명치킨점과 같이 모으는 쿠폰이 있습니다ㅋㅋ

KakaoTalk_Photo_2018-02-11-22-19-06.jpeg

매운 닭강정도 있던데 처음이라 그냥 닭강정을 사와서 먹었습니다ㅋㅋ

혹시 몰라서 몇개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어봤는데요ㅋㅋ

박스에 써져있는 문구 " 강정은 식혀서 먹는 과자입니다" 처럼 그냥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달콤하면서도 맵지도 않고 중간중간에 아몬드도 집어먹는 재미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ㅋ

제 입맛에는 딱 맞는것 같아서 박스에 있는 쿠폰을 모아볼 생각입니다 ㅋㅋ

혹시 춘천 여행계획있으신 분들은 꼭 사와서 먹어보시기를..ㅋㅋ

벌써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이네요 ㅋㅋ

이번주는 설날도 있으니 모두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Sort:  

맛있어보여요^^

네ㅋ 맛있더라구요ㅋㅋ

강원도 조만간 가야겠네요 ㅎ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네ㅋ 알겠습니다ㅋ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ㅋ

@먹스팀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30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강원 춘천시 중앙로77번길 3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식혀서 먹으면 더 맛있는 바삭한 강정의 맛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아..먹고싶당ㅠ

네ㅋㅋ 정말 맛있습니다ㅋ
한번 도전해보시는거 추천드려요ㅋ

강정은 식으면 더 바삭바삭해지는것이 맛있죠๑′ᴗ‵๑

헐 닭강정은 너무 맛있죠 ㅠㅠㅠ

전 속초만 유명한 줄 알았더니 춘천에도 있군요~
하긴 저희 대구동네에도 유명한 집이라 적혀있더라구요^^;;
춘천은 먹고 즐기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