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제주도 "올래국수" 방문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ngrytiger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가서 아침에 방문했던 곳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ㅋㅋ

#. 기본정보
KakaoTalk_Photo_2018-03-01-10-34-19.jpeg

  • 위치 : 제주 제주시 귀아랑길 24 (주차는 마리나 호텔 주차장)
  • 영업시간 : 08:30~19:30

#. 메뉴
KakaoTalk_Photo_2018-03-01-10-34-25.jpeg
메뉴는 "고기국수" 단일메뉴입니다 ㅋㅋ

#. 내가 시킨 음식
KakaoTalk_Photo_2018-03-01-10-34-29.jpeg
배추김치와 청량고추가 기본 메뉴입니다 ㅋㅋ

KakaoTalk_Photo_2018-03-01-10-34-31.jpeg
진한 육수국물에 탱탱한 면발이 정말 맛있습니다ㅋㅋ

KakaoTalk_Photo_2018-03-01-10-34-40.jpeg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후추과 고춧가루를 넣어 먹었습니다 ㅋㅋ

아침이라 면발이 부담스러울것 같았는데 한그릇 다 비웠습니다 ㅋㅋ

제주공항에서 가까워서 방문하기 편합니다 ㅋㅋ

제주도 여행하실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제주 제주시 귀아랑길 24 (주차는 마리나 호텔 주차장)]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사골극물 맛이죠??

네 맞아요ㅋㅋ 국물맛이 진하더라구요 ㅋㅋ

고기국수는 볼 때마다 느끼해 보여서 안 끌리는데, 작성자분이 넣으신 후추와 고추가루를 보니 먹어보고 싶네요.

직접먹어보니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ㅋㅋ

그렇군요. 한번 먹어봐야 겠네요 ㅋ

기억해둿다가 제주도 가면 저도 꼭 가봐야겟어요.ㅎ

넵ㅋㅋ 한번쯤 가볼만한 곳 같아요^^

우오 국수가 뭔가 국물이 시원해보이는데요?ㅎㅎ

네ㅋ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해요ㅋ

제주도 고기국수가 그렇게 맛있다고 들어서 저도 제주도가자마자 고기국수를 사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제주도 또 가고싶네요 ๑′ᴗ‵๑

네ㅋㅋ 저도 공항 도착하자마자 바로 갔어요ㅋ

한끼 먹기에 든든한 것 같아요! 고춧가루 팍팍!^^

네ㅋㅋ 면도 많아서 든든하더라구요ㅋ

그쵸 아침에도 면은 맛있고 아침에도 고기는 맛있고 아침에도 술이 맛있... ㅋㅋㅋㅋㅋ 제주도 가고 싶네요.

술생각나는 국물이었어요..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