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너무 보고 싶습니다 ㅜ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rytiger 입니다^^

한동안 정신없이 살다보니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ㅜㅜㅋㅋ

많은 스팀잇 회원분들이 어벤져스를 보셨을 것 같은데요~

movie_image.jpg

벌써 누적 관객수가 300만이 넘었고 이번주말 지나면 400만이 넘을 것이라고 예상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아직도 못봤습니다ㅜㅜ

어제는 영화관 가면 자리가 있겠지 생각하고 갔었는데.. 만석이라 보지도 못하고 돌아왔습니다ㅜㅜ

오늘은 열심히 사이트 돌아다니면서 5월1일 좋은 자리를 예매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ㅋㅋ

스팀잇 회원분들 중에 아직 어벤져스 안보신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시고 잼있게 보시기 바랍니다~

Sort:  

관심가져봐야겠네요. 어벤져스.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고 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기대되요..ㅋ

으...저도 너무너무 보고싶습니다..ㅋㅋ

전 드디어 오늘 보고 왔습니다^^
꼭 보세요ㅋㅋ

보팅완료^^ 드디어 내일 시험이 끝나네요. 그동안 참여감사드리구 오늘 마지막 풀보팅이벤트 참여해주세요! 내일부턴 정상적인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넵ㅋㅋ 감사합니다 ㅋ
오늘부터 정식글 올리고 있습니다^^

꼭보세요!!!전한번더보고싶네요ㅎㅎ

드디어 오늘 봤습니다~~ㅋ

워낙 좋아하는 시리즈라 개봉 다음날 가서 봤습니다
히어로물 좋아하신다면 필수죠 ㅎㅎ
예매가 빡빡하더라고요
개봉 3주차 되면 좀 나아지겠죠?

오늘 드디어 가서 보고 왔답니다~~ㅋ
저도 히어로물을 엄청 좋아해서요 ㅋㅋ
빨리 다음편들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