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제주도 "카페태희" 방문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ngrytiger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갔다 방문했던 곳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기본정보
KakaoTalk_Photo_2018-03-20-22-35-34.jpeg

  •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3길 27
  • 영업시간 : 9:00~21:00

#. 가게 분위기
KakaoTalk_Photo_2018-03-20-22-35-32.jpeg
작고 아담하지만 자리를 잘 잡으면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ㅋㅋ

#. 메뉴
KakaoTalk_Photo_2018-03-20-22-35-29.jpeg

#. 내가 시킨 메뉴
KakaoTalk_Photo_2018-03-20-22-35-39.jpeg
저는 이 가게의 메인 메뉴인 피쉬앤칩스를 시켰습니다 ㅋㅋ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거기에 맥주와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ㅋㅋ

바로 앞에 곽지해수욕장이 있어서 바다를 보면서 먹어도 되고 해변가에서 먹어도 좋습니다~

제주도 서쪽으로 여행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은 한번쯤 가볼만 할 것 같습니다ㅋㅋ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3길 2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빈티지하고 편한느낌이네요^^

네ㅋㅋ 분위기가 끝내줍니다 ㅋㅋ

요즘에 제주도가 참 가고싶은데 아직까지도 가고싶다로 .. 여행 떠나고 싶네요^^

제주도는 봄에 여행하기 정말 좋은것 같아요 ㅋㅋ

담달에 제주 가는데 가보고 싶네요 ㅎㅎ

네ㅋ 혹시 서부쪽 여행을 하시면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까페가 정말 아늑해 보이네요.
바다가 보이는 까페..해변가에서 먹는 맥주..
상상만 해도 좋네요.ㅎㅎ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제주도갈일있으면 추천하시니 들려봐야겠네요 ღ'ᴗ'ღ

오오 카페가 커피를 파는 게 중심인 카페가 아니군요 ㅎㅎㅎ
맥주와 튀김류라니!! 거기에 바다까지!!!
최상의 조합입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