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pay] 향기있는 스티미언을 위한 - 향기파는책방 'Prescent.14' 스팀페이 가맹점 방문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아 정말요 ?? 크세 님 서점 만들고 싶으시구나 ~~!!! ^^
저는 향기관련해서 작은 매장 운영하고 싶거든요~
제가 추천하는 향들.. 테마도 있고 ^^
그리고 한가롭게 커피한잔도 하고 갈수있는 그런곳 ~~

진짜 향기책방 다녀오고나서 당장
회사에서 나오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니깐요 .....^^;; ㅎㅎㅎ

Sort:  

어후 그럼 가면안되겠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
노후가 되든 언제가되든 시걸에 한적하게 서점만들어서 여유롭게 지내는게 꿈입니다 ㅎㅎ

저두요^^ 노후가 아니라 당장 실현되기를 갈망하고 있슴돠^^
크세님 서점 내시면 시골에 힐링하러 놀러갈게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