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on] 스팀잇 시작, 디지털 노마드로 첫 걸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nson 입니다.

rahul-bhosale-506664-unsplash.jpg

스팀잇에 새로 가입한 '뉴비' 입니다!

아직, 이 곳 용어나 컨셉에 낯설어 부족하지만 재미있게 저와 또 정보를 찾아 헤매는 분들과의 공간으로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주로 포스팅할 내용은 일상 혹은 리뷰에 관한 것들이 될 것입니다.
필요한 정보를 찾으시다가 제 블로그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Welcome to steemit,a community for positive people just like you,trust me you'll enjoy every bit of it...Looking forward to reading your blog...You can follow me @donkelly

Thank you @donkelly! You're the first steemian that I've ever met :) Welcome to my blog and I hope we can get the connection continuously.

환영합니다 ㅎㅎ 저도 그저께 가입했는데 아직 많이 낯서네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네 ㅎㅎ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서로 많이 가르쳐줘요

저도 오늘 처음 사용해봅니다. 앞으로 자주 업데이트해주세요

네 저도 놀러가보겠습니다. 자주 업데이트해주세요 ^^

환영해요~ 저도 적응기간이라 아직은 배워가야 할 게 산더미네요. 함께 즐거운 스팀잇해요!

반가워요. 많이많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