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사진!!

in #kr6 years ago

앨범 1.jpg

넌~!황금이였지 난재미도멊고 심심했었는데~^^ㅎ암튼 건강하고잼나고행복하게살자 친구들아~^^♡♡♡?앨범.jpg

이~촌딱갔은언니들뭐야~ㅎㅎㅎ새삼스럽네!옛날생각난다~주성이가빵뺏어먹은것도생각나고 반씩갈라먹던생각도 나고~^^

ㅎㅎㅎ

그시절로돌아가고싶당~^^

그래 그때바 좋안던거야

난!앨범업는데.!넌 아직도있구나

그래~참 귀한거네~그치 우리딸들보여줘야지~^^?

그래~참 귀한거네~그치 우리딸들보여줘야지~^^?

친구 하고 톡 내용 입니다

중학교 회상 하면 옛날 찍은 앨범 을 올렸네요

추억이 있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
' 친구랑 잘 지내야겠다. 친구를 소중히 여겨야겠다. 나부터 좋은 친구가 되어야지. ' 등등...

감상도 너무 짧구요 ㅜㅜ//

친구들이 적은 감상들은 ..

다섯,여섯줄 훨씬 넘던데 ==;

너무 부러워요 ㅜ

친구지간에 우정이라는 것이 어디까지가 범위이고

어디까지가 우정인가,

이성간의 우정은 어디까지가 범위이며 지켜야할 에티켓은 무엇인가,

그리고 우정 때문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은 없는가,

우정이라는 이유 때문에 사생활을 침해 당하지는 않는가,

우정이라는 것이 좋기만 해야 하는가,

우정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려면 어떻게 우정을 관리해야만 하는가,

내가 잘하지 않아도 우정이 유지되는가 등등.

일요일 앨범을 보니 옛 생각이 많이나네요~
스팀 잇 여러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Sort:  

ㅎㅎ 우정에 관해서 고민하고 쓰셨군요~
이렇게 글로 보니 저도 고민하게 되네요

우정은 공생 관계 인것 같아요
서러 마음을 통활수 있는 친구들 많이 있습면 좋겠네요

친구간의 우정 ㅎㅎ 앨범보면 추억이 떠오르더라구요.

많은 분들 좋은 추억을 많이 간직 하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