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층 서울스카이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아고.. 다들 잘 지내셨나요?
4일만에 돌아왔어요 ㅠㅠ 4일 동안 여기저기 다닌다고 정신없기도 했지만 사실 한번 쉬니 계속 글을 쉬게 되는건 너무 쉽네요 ㅜㅜ


댓글도 못 달아드리고..ㅠㅠ
한번씩 이래도 진짜 스팀잇 안에서 친해진 분들!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럴거라 믿고 싶어요 ㅎㅎㅎ
암튼 그래서 금방 오게되는것 같아요.


코인시장이 활기를 띠고 다시 전처럼 모두가 신나게 즐기는 날이 빨리 왔음 좋겠네요!!


37352C35-F42B-4875-80F1-BFE1A0E13CD6.jpeg


저 그제 잠실에 있는 서울스카이 다녀왔어요.
제2롯데월드 생기고 처음가봤는데 잘해놓긴 했더라고요^^ 근데 사실 가봐야겠다는 생각은 없었는데 저희 아빠가 무료티켓을 받아오셔서 가족나들이겸 시간맞춰서 다녀왔어요


117층인데.... 정말 대박이죠?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포인트가 있는데 그 위에 올라서려하니 진짜 소름이 돋더라고요 ㅎㅎㅎ


누워서 인생샷 하나 건져보고 싶었는데 여건이 안되어(창피하기도 하고 ㅎㅎ) 패스하고 무섭다는 저희 딸을 눕혀보았어요 ㅋㅋㅋ(사악한 엄마)


94C50FB0-E679-4FFD-87A2-8492B377B717.png


ㅎㅎㅎ ^^;;;
저희 월요일에 갔다왔는데 주말까지 한동안 날씨 너무 좋다가 월욜부터 다시 비가 내렸잖아요.
날을 참 잘 잡았죠 ㅎㅎㅎ ㅜㅜ


제 동생 월차가 딱 이날이라 선택의 여지는 없었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았어요. 날 좋은 날엔 사람도 많았겠지만 이 날은 기다리는 일도 없고 널널하게 무료로 돌아보고 와서.. 나름 만족스러웠답니다.


한 번 정도 다녀올만 한데...
뭐 더는 굳이 그 돈내고 안 갈것 같긴해요 ㅎㅎㅎ


62C976C5-4BE7-45E5-94AF-89D8D86E354A.jpeg


먼 곳은 잘 안보였지만 그래도 가까운 곳은 선명하게 잘 보였어요 ^^
벌써 수요일이네요!!
날씨 너무 꿉꿉해요 ㅠㅠ
다들 힘내서 남은 한 주도 잘 보내봐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이렇게 보니 높이가 정말 실감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발 밑으로 내려다보니 정말 아찔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아직 여기 못가봤어요.
상하이 동방명주는 가봤지만 대기오염때문에 시야도 막히고 ㅎㅎ;
가족이란 함 가봐야겠네요

오히려 내국인보다 외국인들이 관광지로 더 많이 찾지 않을까 요^^ 저도 외국가면 가고싶은데 딱히 여긴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안들었거든요. 아마도 가까워서 언제든 갈 수 있다는 생각 때문이 아닐까요 ^^

한번쉬니 글올리기 힘들어진다는거 너무 공감이예요ㅜ
아~ 잠실롯데타워에 이런곳이있었구나 잠실자주가면서도 몰랐어요;;
너무 관심이없었나;ㅎㅎ
위에 올라가면 뷰가 멋지면서.. 다리는 후덜덜 정말 무서울것같네요 ㅠㅠ

저도 그 옆에 롯데월드에는 가끔 가는데 여기는 주차지원도 전혀 안되고 해서 굳이 갈 일이 없었거든요. 그나마 전망대는 주차지원이 50프로 되네요~^^ 유리 위에 올라서면 후덜덜

전망하나는 기가막히네요~!! 저런곳에ㅜ번지점프나 놀이기구하나 만들어놨으면 좋았을텐데~^^

헉... 스릴을 엄청 즐기시나봐요 ㅎㅎ
예전에 무한도전인가 전망대에 유리미끄럼틀 만들어 놓은 곳 봤었는데 그 정도만 되어도 엄청날것 같아요 ㅎㅎ

원래 쉴때 푸~~ 욱 쉬는 겁니다! ㅎㅎ어떻게 잘 쉬셨나요?
헉... 강심장 애플민트님~ 아이도 대단^^ㅋㅋ
ㅎㅎ 한번 정도는... 굳이 그돈내고~ 공감x100배~ ㅎㅎ
그래도 전 아직 안가봤으니 한번은 가야겠죠^^

네^^ 별로 안쉰것 같은데 4일 후딱이네요
정말 빠른것 같아요. 벌써 7월 ㅠㅠ
놀이기구도 스릴을 즐기는 저이지만 유리 위에 올라서니 생명의 위협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심장 쫄깃 ㅎㅎㅎ
나중에 기회되면 다녀오세요^^ 굳이 기회를 만들필요는 음음음 ... ㅎㅎㅎ

저 개미만한 롯데월드 실화인가요?ㅋㅋㅋ

그러게요 ㅎㅎㅎ 저도 보고 ㄷ ㄷ ㄷ
옆에 매직아일랜드 보이시죠? 코딱지만하네요 ㅎㅎㅎ

한번 쉬면 계속 쉰다 공감합니다. ㅎ

그래서 쉬면 안되는 건가봐요 ㅎㅎㅎ

경치좋네요.ㅎㅎ
전 야간에 가서 보려고요.

야경 정말 예쁠것 같아요^^

블로그에서 봤는데 정말 이쁘더라고요 ㅎㅎ
근데 고장난 엘리베이터 1대는 잘 수리하고있는지 모르겠네요 ㅎ

캬~ 날씨가 흐려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높은 곳에서 멀리까지 보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올라갔으면 쿵쿵 뛰어보고 싶네요.ㅋㅋ

한손님 강심장이시네요~~ 쿵쿵 뛰어볼 용기가.... 저는 없어요 ㅠㅠㅠ

롯데월드가 코딱지(?)만하게 보이네 ㅋㅋㅋㅋㅋ
애가 무섭다고 우는 것 같은데??^^;

엄,,,음...암.... 울기 일보직전...??
구해달라는 표정? ㅎㅎ 나는 사진 한장만 한장만... 이러고 ㅎㅎ

117민트

119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