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구필라테스 시작!!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14_203204757.jpg


요즘 제 몸이 말이 아닌것 같다고 얘기했었는데 집에서 혼자 스트레칭 하는 것만으로 부족한 것 같아 고민하다 집 근처 기구필라테스 상담 후 등록했어요.


오래 전에 요가와 매트 필라테스 정도 배웠던 적이 있는데 요즘은 소규모로 기구필라테스를 많이 하더라고요.


제가 등록한 곳은 1:1이나 2:1 혹은 그룹으로 선택가능한데.. 맘 같아선 1:1로 하고 싶었지만 금액의 압박이 ㅠㅠ 그룹이라고 해봤자 기구가 4개 뿐이라 최대 4:1이다보니 이것 역시 저렴한 가격은 아니네요. 이왕하는거 빠지지말고 열심히 해보자! 맘 먹고 오늘!! 시작했답니다.


일주일에 2번이라 부담도 없고 중간중간 집에서 폼롤러로 스트레칭 해야겠다고 생각하니 맘이 즐거워져요 ㅎㅎㅎ 아침 일찍 아이 등원시키고 개운하게 운동하고 나오니 정말 넘넘 좋아요. 매트에서 할 때보다 훨씬 시원한 느낌??
오래전이지만 그래도 꾸준히 배웠던 경험이 있어 몸이 기억하는지 호흡하고 자세잡는게 크게 무리가 없네요^^


필라테스가 교정도 되고 근력만들기나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보니 시작은 몸의 균형과 순환, 교정이지만 이왕하는거 다이어트에 근력도 만들어 멋진몸매를 만들어 볼 생각입니다 ㅎㅎㅎ


여름이네요.
자자... 같이 운동 열심히 합시당^^

Sort:  

열심히 해야해요! 여름이 오고있다구요!~🤠

그러니까요. 부지런히 ㅎㅎㅎ

화이팅 입니다 ~!
건강도 지키고 다이어트도 하고 ^^

건강 잘 챙겨서 아푸지 말공~

행복하자~

건강한 몸 만드시길 바랍니다!

오 기구 필라테스가 그냥 필라테스나 요가보다 (특히 남자들이) 접근하기가 편하다고 하던데, 후기 기다릴게요!

필라멘트

기구 필라테스 힘들다고하던데 화이팅입니다.

필라테스 정말 좋은 운동이죠 :) 활동적인 운동 못지 않게 저런 코어 단련하는 운동들이 다이어트에도 정말 효과적인^^

다가 오는 여름을 위해 핫팅입니다 아 저도 운동을 해야 하는데 에효

필라테스 항상 궁금햇어요~ 어떤 운동인지~
자세 교정까지 된다니 좋은대요?

오오오 애플민트님!! 저도 요새 필라테스해여!!!꺄아 저거 은근히 근육 많이 사용해야하고 힘들어용 ㅜㅜ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