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에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얼마 전,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했던 '영월에 가면 박물관이 보인다' 전시에 다녀왔어요


KakaoTalk_20180622_130639004.jpg


공동전시로 영월에 있는
호안다구박물관
인도미술박물관
호야지리박물관
이렇게 함께 했는데요..


KakaoTalk_20180622_130640310.jpg


호안다구박물관에서는 한국과 중국의 오래된 다구를 보여주었고


인도미술박물관에서는 인도 보통 사람들의 삶을 엿볼 수 있는 민속 미술품들이 전시되었어요.


그리고 호야지리박물관에서는 우리나라와 일본, 서양 지도에 그려진 진실을 밝혀 독도가 왜 한국의 영토이며 어떻게 한국의 영토로 그려졌는가에 대해 상세히 설명되어 있었는데 놀라움에 빠져서 하나하나 읽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답니다.


작품 사진을 많이 찍긴 했는데 글을 쓰다 갑자기 올려도 되나 문뜩 생각이 드네요. 직접 만든 작품이 아니니 상관없을것 같기도 한데 삭제도 안되니 혹시나 싶어 올리지 않는게 나을 것 같다는..^^; 별로 글을 쓰는 의미가 없어졌네요 ㅎㅎㅎ


KakaoTalk_20180622_130639206.jpg


KakaoTalk_20180622_130639651-tile.jpg


KakaoTalk_20180622_130639428.jpg


호안다구박물관 관장님과의 인연으로 저희 다도반에서는 전시 첫날 다녀왔는데요.
이렇게 홀에서 맛있는 차와 다식을 맛 볼 수 있었답니다.
다식은 직접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드신건데..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예술의전당에 가면 다양한 전시나 공연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아이들과 놀기도 좋아서 예전엔 자주 갔었는데 한 동안 안갔었거든요. 이번에 다녀오고 다시 예술과 가까워지기로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박물관 관장님도 알고 지내는 애플민트님^^ 대단한데요^^ ㅎㅎ
전시회는 잘 모르겠고...ㅋ
차와 다식들은 색감들이 너무 이쁘네요^^

저희 다도 선생님과 친분이 있으셔서 그 덕에 저도 인연이 되었어요^^
그쵸? 색감 덕에 눈도 호강하고 맛있어서 입도 호강하고 ㅎㅎㅎ
보기엔 엄청 달아보이는데 의외로 아니어서 놀랐어요 ㅎㅎ

아~~ 다도에서 같이 간거구나~!!!
박물관 관람에 바이올린에 다도에... 예술가였어~~~ ^^

마음은 항상 예술가이고 싶은 ㅎㅎㅎㅎㅎ
이런 기회 아니면 사실 시간내서 혼자 다니기 힘들어 ㅠㅠ

저도 예술을 좀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은데 ㅎㅎ 흔치 않네요 기회가

그쵸?? 맞아요..
딱히 나에게 취미가 없으면 생각만 하고 행동으로 옮기기가 힘들어서... 아이들에게 접해주면 참 좋긴할텐데요..

오랜만에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설명이 잘되어있어서 더 즐거우셨나봅니다.

네네 맞아요. ^^
근데 디테일한 사진들 올려도 되나 생각하다 머리아픈거 싫어서 말았더니 큰 의미 없는 글이 되었어요 ㅎㅎㅎ

길다란 것도 다식이지? 색이 예쁘네.

다구 박물관 저도 가보고 싶네요 ㅎㅎ!! 차와 다식도 맛있어 보여요!

다식의 퀄리티가 좋네요 ㅎㅎ

색감 완전 예쁘네요 :)
한입 쏙 먹어보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