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날씨는 좋은데 덥네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704_134326417.jpg


KakaoTalk_20180704_134326077.jpg


1
그제까지 쏟아지던 비가 그치고 어제, 오늘 공기는 맑고 하늘은 너무 예쁜데요
온도가 높은데 습도도 높으니 집안에 가만히 앉아있어도 꿉꿉함이 밀려오네요.. 에어컨을 켜야할 시점이 왔구나 싶어 오늘 에어컨 필터청소를 싹 했어요. 무사히 이 여름이 지나가길....
라디오에서 박명수가 부른 '냉면'이 2시간 동안 두 번이나 나오네요 ㅎㅎ 여름이에요 여름~


2
어제 스팀잇에 글을 쓰고 싶었는데 못썼어요.
점검(?)을 엄청 오래하더라고요 ㅠㅠ 나중에 풀리고 나서는 시간이 안되어서 못 썼는데... 스팀잇 좋은방향으로 좀 가즈아~~~ 스팀도 가즈아~ 스달도 가즈아~ 코인 다 가즈아 에효...


3
요즘 필라테스를 하고 있어요.
이왕 하는거 따로 유산소운동도 좀 해서 살도 좀 빼고 군살정리를 싹 해서 연예인 몸매 만들고 싶다.... 라고 머리속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조금 전에 식빵 버터에 구워 크림이랑 딸기쨈 듬뿍 발라 다 먹고 다니 한숨만 나오네요. ㅠㅠ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더위를 이기려면 잘 먹고 운동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님은 잘 하고 계십니다 화이팅 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아직도 태풍의 영향이 있다보니 후덥지근 한 부분이 있죠..ㅎㅎ 이제 곧 폭염이 올텐데.. 생각만해도 벌서 식은땀이나요..ㅎㅎ

제습기 틀었더니 습도가 80으로 뜨네요.. ㄷ ㄷ ㄷ
폭염은 또 생각하기 싫어요 ㅠㅠ 무사히 이 여름이 지나가길요

어제 엄청 답답했습니다 ㅠㅠ
이젠 잘되는거 같아서 다행인데 오늘 또 뭔가 좀 느리네요
저도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힘듬 ㅠㅠ

더운데 다이어트까지 하기 힘들어요 ㅠㅠ
소화도 안되는것 같고 ㅠㅠ 같이 화이팅해요^^

ㅋㅋㅋㅋ 그냥 많이 먹어~~~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ㅋㅋㅋ
그리고 충분히 날씬하던데????

숨어있어 보이지 않는 곳에 꼭꼭 ㅋㅋㅋ

이제 핫한 여름이 제대로 시작된듯 ...ㅎㅎ 뭐 아직 장마기간이라 비도 많이 오겠지만^^
어젠 엄청 한가롭고 좋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 몸매? ㅎㅎ 한숨 그만 쉬고 운동 하세요^^

30대 넘어가면서 살은 훅찌고 빼는건 힘들고 그러네요^^;;;
한숨 그만 쉬고 운동할게요 ㅎㅎㅎㅎㅎ

앗 판다양도 오늘 요가하고 왔네요.
근데 날이 너무 더워서......지침 X100만배 된 느낌 ㅠㅠㅠ
아 식빵에 크림에 딸기쨈....ㅠ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날이 더우면 진짜 꼼짝도 하기 싫은 ㅠㅠ
저도 낼 필라테스 가는데... 걸어가는 것도 지치는 날씨네요 ㅠㅠ

필라테스?!?!
와우
전 헬스 시작한지 이틀째인데 갈길이 머네요 ㅠㅠ
여자로 살아가기 참 ..
ㅋㅋㅋㅋ

앗 헬스하시는군요~~ 멋져요!!
이왕 시작한거 우리 연예인 몸매 도전 해볼까요? ^^;;
반님 이미 연예인 몸매이신가? ㅎㅎ

저는 아내 출산이 임박하면서부터 운동을 쉬고 있는데 순식간에 건강한 돼지가 되버렸습니다ㅠㅠ

ㅎㅎㅎ 건강한 돼지라니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살찌는건 너무 쉽더라고요 ㅠㅠ
운동은 끝이없는 것 같아요. ㅠㅠ

필라테스 ~ 저도 해보고 싶네요 ~유산소 운동만큼 좋은 것도 없다고 하더라고요 핫팅 으샤 으샤 입니다

필라테스만으로는 부족한것 같아서 유산소를 같이 해볼까 맘만 먹고 있어요 ㅠㅠ
더우니까 암것도 하기 싫은 ㅠㅠ

진짜공감해요ㅠㅠ맑은데 너무더워요ㅠ

으으으...지쳐요 ㅠㅠㅠ 기운냅시다^^

비오고 난뒤라 날씨도 좋고 하늘도 엄청 높아보이는것같아요😊

맞아요. 요즘 계속 공기가 좋아 그건 참 좋네요!
근데 너무 더워 ㅠㅠ

저도 요즘 자기전에 자는방 제습기 틀어놔요 침구가 꿉꿉하면
잘때 싫더라구요~>..< 요즘은 제습기가 열일합니다.

저희도 제습기 없음 안돼요 ㅜㅜ
빨래 말릴때도 제습기 필수... 안그럼 여름 힘들어요 ㅠㅠ

예전에는 어떻게 살았는지 모르겟어요 ㅠ..ㅠ 역시 제습기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