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706_150134381.jpg


오늘은....
진짜 쓸게 없네요;;;; 생각이 안나요. 머리속이 텅 빈 것 처럼 ㅎㅎ


뭘 써볼까 생각하면서 사진들을 쭉 보는데...
고민만 하다 15분이 갔어요;;;;
다들 이런적 있으시죠? ㅎㅎㅎ


요즘 유튜브 때문에 이래저래 머리가 아프거든요 ㅠㅠ
2월에 시작해서 3월에 에드센스 승인 조건을 딱 맞췄는데 승인 자체가 딜레이 되어서 올스톱 되었던거죠. 긴긴 기다림끝에 드뎌 6월말에 주위분들 한둘씩 다 승인이든 거절이든 검토가 끝났는데 왜 저만 아직도 검토중인건지;;;;;


이번에 유튜브 승인 자격 기준이 아주아주 까탈스러워지면서 예전엔 다 승인났을 계정도 지금은 어렵다고 하니 걱정이네요. 잘 되어야 할텐데요!!


승인 보류 기간동안 그 핑계로 너무 논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ㅠㅠ
혹시나 싶어 지금 이것저것 작업중인데 꼭 승인이 났음 좋겠어요.


원래 이 글을 쓸 생각은 아니었는데 쓰다보니 ㅋㅋㅋ 역시 아무 생각 없을땐 일단 글을 시작하고 봐야하는것 같아요. 무슨 말이라도 써지니 ㅎㅎㅎ


모두 불금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요즘 애드고시라고 부르는 거 같던데. 그만큼 쉽지가 않은가 봐. 잘 되길 빌께.

이번에 6월에 승인이 되면서 완전 너무 기준이 강해져서 ㅠㅠ
웅 고마워~~~ 빨리 본격적으로 하고 싶은데 ㅠㅠ

뭐할 계획이심? 유투브면 구독해야징~

답이 너무 늦었네ㅜㅜ
에센승인기준 맞춘다고 있는 영상 편집한 수준이라..아직 뭐 볼건 없어^^;;; 승인나고 본격적으로 시작하면 생각하고 있는건 몇 있는데 그 중에 뭐 해볼지 고민중이야.. 아직도 검토중이네 ㅠㅠ

그런날도.. 있는 거겠죠!!
불금 맞이 잘하세요 ❤️

고생이 많으시겠어요..ㅠ 힘내세욥~!!!

아.. 그것도 심사가 있는거군요... 몰랐네요.. 꼭 성공하세요!!!!!

그런날도 있죠^^ 그래도 소식이라도 알려주시니 좋네요~^^
오늘 즐거운 금요일이에요!! 2시간 반 뒤면 퇴근이네요~
화이팅입니다!!

허걱...심사가 강화되었나 봅니다. 예전에 승인을 받아두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다시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겠죠?ㅠ

어머 ~ 민트님 유튜브도 시작하려구요? 어떤걸 올리시려나!! ㅎㅎ
기대해 봅니다~ 뭐 곧 인승나겠죠!! 제가 협박이라도 좀 해볼까요? ㅋㅋ
오늘도 수고 하셨네요!! 불금 가즈아~ㅋ

분명 좋은 소식 있으실거에요 애드센스 도전해 보려다 어려워 보여서 포기했습니다 ㅎㅎ

되실겁니다!! 화이팅❤️

오늘은.... 민트

유투부 승인을 기다리다니.. 뭔 얘기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제가 빙고게임을 유투부에 올려서 게시하는것입니다만~

아... 유튜브로 수익창출을 목적으로 하고 있어서...
에드센스 승인 기다리고 있어요. 그게 승인되어야 광고가 붙고 돈을 벌 수 있거든요 ^^

Congratulations @applemin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France vs Belgium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