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양이의 영역싸움 현장 고발ㅎㅎ

in #kr5 years ago

Congratulations @wacol413!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4 with 19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the Steem blockchain,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Sort:  

Thank you~

@wacol413 천만에요

새로 온 사람을 홍보하는 일이 마음에 들면 증인으로 나를 투표하십시오

한국 사람이었군요. 증인 투표에 대해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링크 타고 들어갔더니 투표가 된 것 같아요.수고하세요~

@wacol413 증인으로 저를 투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arcange 는 한국 분은 아니십니다 ㅎㅎ 번역기를 사용하셔요

아니, 나는 한국어가 아니다.
네, 번역가를 사용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언어로 의사 소통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류가 있으면 사과하십시오.

소통을 시도 하는 것은 좋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번역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제가 당신의 글을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

증인이 한국 사람이 아니었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