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올라 (Allla - Cafe)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름입니당😜

오늘은 춘천 카페 올라를 소개 하려구해요!
올라는 루프탑 카페로 유명세를 타서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많은 손님들이 있더라구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은카페라서 주택가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image

이렇게 들어가자마자 제 사진부터 한 장 찍었어요~ 안에도 분위기가 좋았지만, 제가 기대한 것은 루프탑!

image

루프탑 모습 한 컷 찍어봤어요! 바람도 선선하니 좋았답니당 다들 시간되시면 꼭 다녀오세요~❣️

Sort: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니 ㅋㅋ 한번 가보고싶네요~

안에 내부도 완전 이쁘더라구요!! ㅎㅎ

요새 정말 외형과 내부 모두 특이한 카페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직장의 위치상 스타벅스만 가는것이 아쉽기만 하네요. ^^

그쵸 다들 컨셉을 잘 잡아서 하는것 같아요! 스타벅스도 좋은 컨셉을 가졌지만요..!

beautiful

Thank u:)

Congratulations @areu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