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um's Everyday Lives 3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름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안좋아요 ㅠ_ㅠ 비가 계속 오다 말다 해서 밖에 나가기가 무서운 날씨지만! 집에만있어서 답답해서 나갔답니당,,

오늘은 춘천의 "은하철도 곱곱곱" 이라는 곱창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image

다양한 곱창들이 있었는데 저는 알곱창을 시켯어요! 지금 오픈 할인가로 6900원에 일인분과 닭발, 피자까지 줘요! 하지만 피자는 피자라고 말할수도 없는.. 그런 피자여서 실망했어요...
여기는 마요네즈를 소스로 주는데 곱창이랑 어울릴까 긴가민가했는데 정말 잘어울리구 맛있엇어요❤️

image

이렇게나 먹어놓구 파스쿠찌에서 또 잔뜩 시켰어요.... 오렌지에이드, 치킨파니니, 베이컨베이글

image

치킨파니니 맛있었어요! 파니니를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해서 그런가봐용,,, 에이드랑 먹으니 완전 찰떡,,!

image
이건 베이글이에용!!! 파스쿠찌에서 베이글은 처음 먹어봤은데 다음에 또 먹어야겠어요❤️

오늘의 먹방 끄읏-

Sort:  

곱창 오 맛있겠네요!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맛팔부탁요~~ㅎㅎ

맞팔 했슴니다!! 완조니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