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 (Jamsil Lotte World)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름입니당❣️😜

오늘은 개교기념일이어서 롯데월드에 다녀왔어요!
학생들 종강, 방학 전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적구 좋았어요! 놀이기구 대기시간도 길어야 10분? 이면 탑승 가능 했답니다!

image

날도 좋고, 놀이기구도 좋고, 롯데월드도 좋은 날이었어요!

image

이렇게 티켓 사진도 한장! 롯데월드는 티켓이 조금 불편한거같아요ㅠㅠ 기념품샾에서 파는 티켓목걸이 없이 다녓는데 은근 불편했어요,,

image

두시가 조금 넘어가니 퍼레이드를 시작하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돼지를 찍었답니당🐽🐽

image

롯데월드 필수 포토존이죠! ㅎ 오늘도 역시 이뻤습니다〰 다들 평일 놀이공원 꼭 다녀오세요! 강추 합니다⭐️⭐️

Sort:  

날도좋은데 부럽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팔로우 감사해요! 맞팔 합니당!! 즐거웠어요><

곧 성안으로 들어가실 것 같아요 ㅎㅎ

핳! 감사합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