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메기떡 후기 (Jeju omegi tteok)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름입니다!

오늘은 제주 특산품 오메기떡을 소개해드리려구해요!

image

제주 특산품으로 유명하다길래 배송시켜서 먹었답니당!

image

이렇게 20개가 모두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요😶 깔끔하게 하나씩 먹을 수 있답니다〰

image

사실 저는 팥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ㅠ_ㅠ 겉에 뭍은 팥 보다는 속에 앙금이 엄청 맛잇더라구요❣️

image

왜 특산품인지 알거같은 오메기떡입니댱🍪🍪

Sort:  

오 제주도 놀러갔을때 생각나네요ㅎㅎ
업봇이랑 팔로우 누르고가여~

앙금 완전 맛나용 ㅎㅎㅎ감사합니다 맞팔 갈게용!

오오 포장 깔끔하게 낱개로 되어있네요~ 맛있을것같아욜^^
보팅하구가요~

생긴것과 다르게 맛잇어서 냠냠,,, 헤헤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