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해수욕장 (Sokcho Beach Resort)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여! 아름입니당!!

오늘 날씨가 갑자기 더워진것 같아요ㅠ_ㅠ 너무너무 더워서 하루종일 헥헥대고 밖에 돌아다녔답니다ㅠㅠ.... 이제 계속 덥다고 하는데 정말 큰일이에요,,

image

바로바로 여긴 속초 해수욕장입니다! 속초 터미널에서 걸어서도 갈 수 있는 거리에요! 위치조건이 아주 좋습니다〰🏖

image

아이폰6로 찍은 사진들인데 색감이 표현 잘 된것 같아서 너무너무 뿌듯해요ㅠ_!

image

이건 잠도 안자구 노느라 새벽에 찍은 바다에요! 새벽 빛이 더 이쁘게 잡힌 것 같아용
개인적으로 삼척의 바다는 맑고 투명한 느낌이라면
속초의 바다는 깊은 느낌이 나는것 같네여🏄🏻🏄🏻‍♀️

Sort:  

속초 해수욕장의 물빛이 정말 깊어 보이네요. 강원도에 한번 놀러가고 싶어지는 사진들이에요. 오랜만에 바다 생각을 했어요. 좋아요!

색이 진해서 엄청 깊어보이더라구여ㅠㅠㅠ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다사진 몇장 더 올려 주시지~~ 아쉽네요 사진으로 라도 바다좀 실컷 보게요
눈이 시원해지는 것 같아서 아주 좋으네요

바다는 진짜 여름이건 겨울이건 좋은거같아요! 뻥뚫리는 기분이져!

약간 이르지만 역시 바다는 좋네요 :-)

성수기의 바다는 무서워요,,, ㅠ_ㅠ 비성수기를 즐기는 사람인지라 그런가봐용..

내고향 속초

속초 좋아요...! 맛있는것들도 많고 이쁘고!

와 마지막사진은 카리브해 같네요ㅜ
좋은사진 감사합니다. 보트하고 갑니다.^^

첫번째사진 너무좋아요... 바다는동해가 제일 좋은거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