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12,000 돌파 인증

in #kr6 years ago

오늘 스파 12,000을 돌파했다.
가입한 지 반 년 조금 넘게 흘렀다.
구매한 것도 있고, 글 써서 받은 보상도 있다.

2018-08-10-19-54-07.jpg

요즘 시장 가격은 말도 안 되게 갑갑하지만,
별로 신경 쓰이지는 않는다.
어차피 10년은 작정하고 있으니,
열심히 글 써서 한땀한땀 모으면 될 것이다.

아무튼 많은 축하 바랍니다.

Sort:  

가입 초기부터 뵈었는데, 정말 축하드립니다!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 ㅎㅎ by 키만

노후 보장인가요?

스팀 연금으로 가시나요.
크하~ 부럽습니다

우앗 축하드려요!+_+ 대단하셔요 아름다운님~

축하드립니다

명성도 60도 넘기시고 스파도 12,000을 넘기셨군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ㅋㅋ

대단대단.. 부럽네요.^^ 응원!!
불금 행복 가즈아

아름다운님 축하드립니다
언젠가 떡상데이가 올겁니다 ㅎㅎ

와 12000 저한텐 어마어마한 숫자네요 ㅎㅎㅎ

와 12000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armdown

우워 진짜 축하드립니다!! 진짜 조금씩 모으며 장기적인 안목~!!

아하 저런게 있군요

와.. 따라가기 힘듭니다 형님~^^

축하드립니다! 시세가 많이 내려서 그렇지 확실히 활동많이 하시는분들은 가격만 하락하지않는다면 스파업이 더 남는 건 맞는것 같아요^^

형 그러다 팔에 지느러미 생기겠네 축하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드립니다.
노력하신 결과죠.
다음에는 10만스파되기를 바랄게요.~^^

12,000 돌파 정말 축하드려요~!!! 저도 최대한 빨리 높은 스파 달성하고 싶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축하 축하

축하드립니다!
10년 !

대단하심요... 공포를 아 사고싶다...ㅠㅠ

우와~ 축하합니다! 만이천이라니 ㄷㄷ

쭈우우우우우~욱~!
더디더라도 한걸음 한걸음
꾸준히 함께 걸어용~!

함께 응원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저는 좀 비싼가격에 $12 일괄 구매를 하다보니 총알에 한계가 있네요.
부럽습니다~~ 가즈아.

고래다 고래!!!! ㅎㅎ

파워업은 언제나 진리죠!

부러움의 대상인 만스파 이상의 고래시군요 ㅎ

그래도 만스파면 글보다는 투자가 많았겠지.

스팀잇은 과연 어디까지 도달하게 될까요 ㅋ_ㅋ

형 축하해!

축하축하. 형은 좋겠다. 6개월만에 대단한 내공이네.

blockchainstudio님이 armdow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layop님의 [단신] 스팀 하드포크 20은 9월 25일 예정입니다

...oo7739 jamieinthedark님도 감사해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답변에 보팅해드리고 싶지만 0.02가 안되어 사라지므로ㅠㅠㅎㅎ 그래도 누군가 추가 보팅해두고 가겠죠ㅋㅋ armdown이 이런거 잘해주시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