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명박(MB) 구속 기념, 댓글 단 모든 분께 1SBD를 송금합니다

in #kr6 years ago

오늘 새벽 이명박이 구속되었습니다. 밤 늦게까지 실시간 방송을 지켜보았습니다. 감회가 남다릅니다. 이런 날이 왔네요.

정치적 내용을 싫어하는 분이 스팀잇에 많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정치가 경제의 밑천이라고 생각합니다. 민주주의를 파괴하면서 경제가 성장하기를 기대하는 건 '연목구어'(나무에 올라가 물고기를 얻으려 한다)입니다. 정치적 내용을 올렸다가 다운보팅을 몇 번 받았는데, 이번엔 사양합니다.

izX8ZSU.jpg

아무튼, 이렇게 기쁜 날을 맞아, 아직 이벤트가 올라오지 았았기 때문에, 제가 떡 돌리려 합니다. 첫 이벤트가 되겠네요. 원래는 1000 팔로워 달성 기념으로 하려고 했었는데, 더 기쁜 날이 왔네요. 마음 같아서는 치맥이나 떡을 실물로 드리고 싶지만, 방법이 난망하고...

그래서 다른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이벤트 내용] 제 글에 댓글을 남기신 모든 분께 1SBD씩 보내드리겠습니다(비난 글 제외). 근데 제가 아직 플랑크톤을 막 벗어난(1000스팀을 현질했습니다) 피라미이기 때문에 스달이 많지 않습니다. 그 동안 스달은 모두 스파로 바꿨거든요. 하지만 들어올 예정인 스달이 50SBD는 되리라고 봅니다. 그래서 맥시멈을 50SBD로 하고, 50분이 넘을 경우에는 50/n을 송금하겠습니다. 기한은 딱 1주일, 이 글이 payout되는 시점까지입니다.

대한민국에 정의가 흐르는 날이 오네요. 이 흐름을 세계로 이어가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세계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스팀(홍보), 보팅, 팔로는 사랑입니다^^


이상 아직은 뉴비 @armdown ('아름다운') 철학자였습니다.

Sort:  
There are 9 pages
Pages

통큰 이벤트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다 뿌린대로 거두어 지는 법이죠

통큰이벤트감사합니다

같이 가카구속 파리 하는 기념으로 풀봇 가즈아!

늦엇지만 그래도 기쁜 마음에 댓글 남겨요

관심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이런 사회적 기쁨 나누기 이벤트에는 꼭 참가해 주시길... ^^

이벤트 참여합니다

오우 이벤트 감사합니다..^^ 희소식이 들리는 날에 보람찬 이벤트를..ㅎㅎㅎㅎ

이벤트 참여 합니다!

우와 이런 이벤트라니!! 감사합니다

저는 스달 안보내주셔도 됩니다.
뉴비분들께 양보합니다.
대신 풀 보팅하고 갑니다^^
기쁘군요.ㅎㅎㅎ

저는 MB와 다릅니다. 예외는 없습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더도 덜도말고 범죄 저지른만큼만 벌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해먹을거 다 토해네고..

좋은 날이에요!

MB 구치소 생활 오늘부터 1일 인가요?
매년 기념일로 해야 겠네요.

MB 구속되니 이런 이벤트도 하시는군요. 축제로구나~
저도 참여해봅니다.

불금되세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와위~ 이런이벤트가!! 모두가 기다리던 날이군요~!!

암요암요 MB구속='이게 나라냐'의 답입니다. 정치는 우리 생활을 좌지우지하는 아주 중요한 것이므로, 국회의원들이 뻘짓 안하도록 두 눈 부릅뜨고 지켜봐야합니다. 정치를 싫어하는 것은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를 모르는 무지에서 나오는 바람직하지 않은 태도입니다.

정치가 바로 서야 경제도, 생활도, 문화도 다 좋아지지요.
정치 무관심을 극복하는 것도 과제인데, 촛불 겪으며 많이 나아진 것 같습니다.

s0Z9Z15dqsg50gu3qq.jpg

오호! 가족도 다 옆방 생활을 할 텐데, 누가 사식을 넣어주나요???

9년을 기다린 이벤트(?) 잘 끝나길 기대합니다.DMLIaacU8AAkhBT.jpg

이벤트 감사합니다. 역사적인 날 진행하는 이벤트 뭔가 색다르고 좋군요.

종신형 가즈아ㅏㅏㅏㅏㅏ

저도 자정이 넘도록 봤어요..국민세금으로 장난치고...국가를 모델로 수익창출까지 하다니 너무 화가 났어요...블랙하우스와 같이 보니까...어제는 정말 좋았어요...덤으로 이런 이벤트까지 주네요...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징역 716년 콜

감사 합니다. ^^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아야지요..!!^^

MB 구속!!! 야호!!!

이벤트 너무 좋아서 참여합니다.

오 이벤트 참여합니다.

대한민국에 정의가 흘러 다행입니다..정말...

스달은 마음만 받겠습니다 :)

12시 넘어서 나올줄 알고 자야하나 말하야 하나 하는데 영장청구가 딱~!!!!!
구치소 들어가는 길 보면 기분 좋게 한잔하고 잤어요 ㅎㅎㅎㅎ
저도 스달 안보내주셔도 되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기쁨을 함께 나눠요. 참가자는 1/n으로 권리가 있으니까요^^

이제 법원으로 넘어갔으니 국민이 분열하지 않고 모두가 납득하고 공감할 수 있게 판결과 과정이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

(뜻도 깊고..)이벤트가 재밌어서 저도 참여해봅니다. 떡대신 스달을 돌리시는군요! :)

감사합니다 자랑스러운 우리나라 입니다

동부구치소 소리질러!!!

방문을 환영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가 즐겁네요 :)

아침부터 기쁜 소식에 함께 히러 왔습니다.대한민국이 올바른.길로 가고 있구나 싶네요 앞으로 좀 더 좋은 나라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사필귀정 입니다!^^

정의구현이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이런 이벤트를 할 수 있는 날이 와서 정말 기쁩니다.
이벤트 동참이요. 저 스달 안받아도 이미 받은거나 다름없습니다.
기쁨의 풀봇!

저는 MB와 달라서, 예외는 없습니다!

ㅋㅋ 만세입니다!!

종신형 가즈아~!!

이벤트 감사합니다~~

제가 뽑은분은 조용히 할일하는 분이네요. 응윈합니다.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그래도 먹방 하나는 끝내주던 분이셨는데
구치소에서 아프리카 먹방 이런 거 좀 하면 인기 많을 거 같네요...
배고프신 분 콩밥 많이 드셔야죠

윗분 댓글 보니 콩 알러지 있답니다 ^____^

이벤트 감사합니다. 떡 대신 스달을!!! 참여하고 갑니다.

민주주의가 제대로 구현되어야 경제도 제대로 돌아간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흥하는 이벤트네요~ 살포시 댓글 답니다~!

There are 9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