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고 첫 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고 어제부터 첫 포스팅 시작한 Psigner @artbear입니다!^^

IMG_0953.jpg
<피지놀러가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스팀잇이라는것을 얼마전에 처음 알고 그동안 SNS활동을 잘 안하던 제가 새로운 소통공간인거 같아 열심히 활동하려 합니다!^^
전 방송국에서 PD생활하다 그만두고 현재는 요식업 프랜차이즈쪽에서는 큰 기업의 마케팅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항상 엔터테인먼트쪽과 사진(음식, 풍경, 모델 등등)찍는걸 좋아해 여기서 관련 콘텐츠로 포스팅하면서 스팀잇에 계신 분들과 소통하고 싶네요! ^^
포스팅을 몇개 시작했지만 인사를 제대로 못한거 같아 이렇게 조금이라도 늦었지만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며 오늘 하루 마무리도 잘하시길 바랍니다~!^^

IMG_0954.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U! ^^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하며 함께 소통하는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만들어가요~

넵! 맞팔했구요~ 자주 소통하시지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파이팅하세요~!

넵! 고맙습니다~!^^ 님두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반가워요 ㅎㅎ 팔로하고 보팅했습니다 ㅎㅎ 자주 소통해요^^

네~! ^^ 맞팔하고 자주 소통하시지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앗! 고맙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스팀월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사진이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 ^^ 자주 소통하시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가입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갈게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사진 잘 찍으시네요 와우

아이고 감사합니다! ^^ 맞팔했어요~ 자주 소통하시지요! 좋은 하루 되십시요! ^^

반갑습니다!! 전보다 스팀잇이 많이 알려진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 자주 소통하시지요~! 좋은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artbear님 땅콩버터입니다.

이미 글을 쓰셨군요 ㅎㅎ
하지만 가입인사는 언제나 환영이랍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 스팀잇이란 정글에서 뉴비가 살아남고 폭풍 성장하는 4가지 방법 을 읽어보세요 제 경험에서 나온 스팀잇 생존기입니다 ㅎㅎ

그리고 # [제 4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서는 내 글을 읽어줄 팔로워와 SBD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까 꼭 참여해보세요 : )

넵! 감사합니다! 정말 열심히 하고싶은 맘이 불끈 솟내요~ ^^

Loading...

반가워요~ 다양한 사진 기대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환영해요!!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시지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겠습니다 ^^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환영합니다. 포스팅 기대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