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그마한 굿뉴스! 설 연휴 KTX에 스티밋 광고가 실릴 예정입니다.

in #kr6 years ago

와 대박사건!! 카피는 자극적이어야 할까요? 메인화면 카피는 제가 쓴건데 의도적으로 고상한척 한거거든요ㅋㅋ 돈이야기부터 하는게 거부감이들어서.. ^^

Sort:  

우와 저 멘트가 에즈베어님 글이었군요 !! 볼때마다 너무 멋져서 감탄했어요 :D 가독성을 위해서 조금 짧게 편집해서 저런 느낌으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가지 버전으로 만들어서 오늘부터 짧게 스티미언 분들께 투표를 받아보려고 하는데, 원저자 (?) 로서 조금 짧게 바꾼다면 어떻게 하는것이 좋을까욥?

더짧게요? 포멧을 알려주심 좋은데, 원글같은 포멧으로 해볼까요?

(크게)생각의가치
(중간)스팀잇은 당신의 소중한 생각에 투자합니다.
(중간 혹은 작게) steemit.com

그리고 궁금해서 방문하면 원글이 똭!

글을 써서 돈을 번다는 상업적인 이미지보다는 작가로써 투자를 받는다는 느낌으로 가면 좋겠네요. 주식을 준다는 Yoon님의 표현과도 일맥상통 하구요.

글 대신 생각이라는표현을 쓰는것은 글쓰기와 큐레이팅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기 위함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구요.

베어님 정말 카피라이터로서도 손색이 없으십니다 !! 스티밋 포스터 같은거 만들일 있음 저 글만 뙇 넣어도 멋질거 같아요. 포맷은 확실하지 않은데, 대략 가로세로 4-5 센치 정도 되는 칸에 글씨랑 스티밋 사이트 큐알코드 이런게 다 들어가도록 작업 중이에요. (아 어제 올린 포스팅에 썼는데,
알고보니 이게 스크린이 아니고 지면 광고더라고요 :D) 주신 문구로 잘 고민해서 작업 해 보겠습니다. 물론 베어님 저작권도 포스팅을 통해서 명시하고요 ^^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홍 그렇다면 또 좀 다를수있겠네요. 갠적으론 "돈벌수있다고해서!" 스팀잇에 사람들이 모이는걸 원치 않거든요 ㅎㅎ 5cmx5cm 지면이라면 왠지 저렴한느낌이 더 잘어울리려나요 ㅎㅎㅎ

앗! 에즈베어님 튈줄 알았는데 의외로 침착고상우아엘레강스하시네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