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역사상 최대 규모의 에어드랍 - HUNT Token Airdrop Plan for Steemians (SMT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응원합니다! 텀을 두고 리스팀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외글은 이미 엄청난 지지를 받았네요! 아직 홍보되기에는 부족해보이는데 보팅봇을 좀 사용하시길 추천합니다. 빨리 사용하시는게 유리합니다.

Sort:  

안그래도 @asbear님 댓글 보고 바로 보팅봇 투여했어요 ㅎㅎ 반응이 제법 좋네요 감사합니다 :)

스팀헌트 빅뱅 곧 오나요!!! ㅋㅋ 멋지십니다. Humt 토큰.떡상.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