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한정판 개봉기

in #kr7 years ago

@ucba님 안녕하세요.
와부럽습니다.. 한정판!!!
사람들이 다시 스타를 하게 되려나요?
임요환 홍진호 대결 보니까 기분이 묘하던데요..
엄재경 아재가 말빨이 많이 죽었네 하면서 봤습니다.
김정민씨 참 노력하네 싶고. ㅎㅎ
공유 감사합니다.

Sort:  

아.... 그날 친구들이랑 단톡방에서 그거 보면서 실시간으로 수다를 엄청 떨었어요 ㅋㅋㅋ
어렸을 때로 돌아간 기분이라 참 재밌기도 하고, 묘하기도 했었네요 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아주 옛날에 임요환홍진호 3연벙 하던 날이 생각납니다. 아침부터 들떠서는, 과제도 다 끝내놓고, 저녁에 도서관에 대형 스크린에 스타리그 중계해준다고해서 맥주랑 소주랑 과자랑 오징어랑 잔뜩 사들고, 한시간전에 가서 좋은자리 차지하고 않아서 완전 신났는데 임요환.. (이젠 어른이라 욕은못하겠군요) 3연벙해서 순식간에 다 끝나버리고.... 김빠지고 술집가서 밤새 술먹던 기억 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