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Pay] 스팀페이 개발 상황 업데이트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Screen Shot 2018-04-21 at 02.58.17.png

안녕하세요 @asbear입니다. 한주가 정말 빨리 지나갔네요. 벌써 주말입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주중에 틈틈히 작업한 스팀페이 개발 진행상황을 알려드립니다. 이 글 대문은 제가 만든 캐치프레이즈인데요, 실물거래를 하는 실제 화폐라는 느낌을 주려는 의도가 담겨있습니다. 잘 다듬어서 앱 첫페이지를 만들때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Sell Real, Buy Real, Pay Real.


첫 페이지

기능구현이 우선이라 첫페이지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Screen Shot 2018-04-21 at 02.43.28.png

메뉴 서랍

왼쪽 위의 버튼을 누르면 메뉴 서랍을 엽니다.
Screen Shot 2018-04-21 at 02.43.35.png

설정

사용자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4-21 at 02.52.23.png

계정명을 입력하여 스팀잇 계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4-21 at 02.44.16.png

거래소 이름을 선택하고, 거래소 지갑 코드를 입력하면 거래소로 송금받을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4-21 at 03.24.58.png

여러 스팀 계정과 거래소 계정을 등록할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4-21 at 02.54.20.png

계산서 만들기

미리 만들어놓은 계정을 선택하여 편리하게 계산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8-04-21 at 02.46.59.png

Screen Shot 2018-04-21 at 02.48.10.png

계산서를 생성하면 QR 코드가 생성됩니다.
Screen Shot 2018-04-21 at 02.48.21.png

결제하기

앱에 내장된 QR 코드 스캐너로 직접 코드를 스캔 할 수 있습니다.
내장 스캐너는 꼭 사용할 필요는 없고, 원하는 스캐너 앱으로 스캔하면 됩니다.
현재 아이폰에서는 작동되지 않습니다만, 아이폰에서는 기본 카메라로 촬영하면 바로 스캔이 되므로 내장 스캐너보다 더 편리할듯 합니다.

1.jpeg

스캔이 완료되면 다음과같은 상세 정보가 출력됩니다.

2.jpeg

스팀커넥트로 결제합니다.

3.jpeg

기타 사항들

  • 지난번의 프로토타입은 버리고 React App으로 새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 백엔드는 AWS API GW와 Lambda, DynamoDB로 구현중입니다.
  • 일주일 내에 첫 정식 버젼이 나올수 있을듯 합니다.
  • 로그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버젼이 될듯 합니다.
  • 먹스팀과의 직접적인 연동은 이번 버젼에서는 불가능하며 그 다음 버젼부터는 가능해질것입니다.
  • Android App으로 출시하는것도 그 다음 버전에서 고려할 계획입니다.

아직 코딩할 부분도 많고 그래픽 작업도 필요해서 일주일안에 못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요즘 스팀페이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소문을 듣고나니 기운이 납니다. ^^

다음에 또 소식 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증인투표 혹은 프록시 설정을 통해 저의 활동을 지지해 주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it.com/~witnesses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와우... 정말 기대되는 활동이네요 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얍얍!

응원합니다 !!

멋집니다. 리스팀합니다!

리스팀해요

와..정말신기하네요. 얼른 발전이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존경해요 ㅎㅎ..

어허 이분 큰일 낼 분이군~~ 응원합니다 ^^ 풀봇

우와 멋져요

오늘도 수고하시는군요.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우와 멋져!!

화이팅!!

엄청난 혁신이었는데 더 발전하고 있군요!
실사용에 더 다가가는 스팀/스달이 되겠군요.

대박 앱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고생하십니다.
완성되면 저의 매장에서부터 시작해보려고합니다.
그리고 전국 60개 매장에 뿌려버릴게요 ㅋㅋㅋ

안되면 a/s곰님 소환하면 되겠죠...

너무 서두르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렇게 재능 기부해주시는것 만으로도 너무나 감사한일입니다.

스팀잇의 혁명!ㅋㅋ 에즈베어님 존경해요.ㅜㅜ

개발의 박차를 가하시고있군요~!
파이팅 곰님~!

개발자로서 응원합니다 :)

고생 많으십니다~! 스팀페이라니!!!!!
응원합니다~!!! 화이팅!!

파이팅!!!

꿈이 현실로 막 다가오는군요^^

응원합니다!! :) 천천히 하셔도 괜찮으니까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홍보해

@asbear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carrotcak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오 좋은 정보네요!
개발이 빨리 끝나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대단하시네요. 팔로우하고 리스팀합니다^^

정말 고생 많으시고 최고입니다!!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와 멋지네요

응원합니다!!

정말 수고가 많으시네요. 언제나 노고에 격려과 응원드립니다.

비록 내가이 프로젝트의 업로드 한 정보를 알게 될 세상의 반대편에 있지만, 그것은 훌륭하게 보입니다. 나는 당신이 테스트에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증인 투표

UI 가 신뢰가 가게 이쁘게 잘만들어졌네요 ㅎㅎ
곰형 짱짱맨!

스팀페이 사용가능 매장이 제 주변에도 빨리 생겼으면 좋겠네요^^

거래소까지 추가되다니..대박. 조만간 쓸 일이 있을 거 같습니다. 감사해요!

멋있다....ㄷㄷㄷㄷㄷ

@asbear 님의 스팀페이로 새로운 세계가 열렸다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

고생이 많으세요. 마음과 능력이 함께 있어야 하는 일인데 정말 대단하십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보시도록 리스팀할게요! 응원합니다. :)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용하게끔 한글화도 되었으면 합니다.

그냥 개인적인 궁금함 입니다.
QR코드 대신 NFC 적용은 기술적으로 어려운가요?

응원합니다~ 스팀페이빠르고 좋다는 얘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스티밋의 경제생태계를 위한 노력이 정말 존경스럽네요.

응원합니다! 심플하게 필요한 기능만 잘 나온 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asbear님^^
그저께 작지만 증인투표 해드렸구요.
만들고 계신 스팀페이, 열렬히 응원합니다.ㅎ

잘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되는대로 제 카페에서도 스팀과스달로 결재 받아볼 생각입니다

응원하고 멋지십니다 !!!!!

베어님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항상 감사히 응원하고 있어요. 완전 대단하셔요.^^

아직 사용해 보진 안았지만...
꼭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스팀으로 교류도 활발해지고 좋은 역할을 해낼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